|
|
 |
|
|
 |
 |
 |
 |
 |
|
|
엑스맨
|
기대이상으로 재밌다
|
    |
no1man
|
07-09-06 |
|
|
엑스맨
|
하나하나의 엑스맨을 보는 것도 큰 재미..근데 원작도 원래 울버린이 주인공인가
|
    |
joe1017
|
07-09-05 |
|
|
엑스맨
|
다양한 케릭터들의 매력~
|
     |
jjks511
|
07-08-11 |
|
|
엑스맨
|
재밌기만 하구만
|
     |
roy0227
|
07-08-07 |
|
|
엑스맨
|
스케일 크고 재미없는 영화.
|
   |
topnmin
|
07-07-29 |
|
|
엑스맨
|
마블코믹스의 엑스맨! 재밌다!
|
    |
sunj
|
07-07-26 |
|
|
엑스맨
|
오~휴잭맨 역시 대단한 배우야
|
     |
takgoo
|
07-07-17 |
|
|
엑스맨
|
굉장히 매력있는 작품
|
     |
woozoo
|
07-06-26 |
|
|
엑스맨
|
다름 영웅보다 약한듯한
|
    |
okokce
|
07-06-02 |
|
|
엑스맨
|
특이한 돌연변이들이 새로운 재미를 줬던 영화
|
    |
kimsy633
|
07-05-31 |
|
|
엑스맨
|
즐거움을 주는영화
|
     |
ex2line
|
07-05-28 |
|
|
엑스맨
|
시리즈가 계속나오길레 봤는데 별루던데
|
  |
isj990585
|
07-05-26 |
|
|
엑스맨
|
인류가 진화해서 초능력이 생긴다는 신선한 상상력!!
|
     |
aragolas
|
07-04-24 |
|
|
엑스맨
|
돌연변이들의 반란
|
    |
mckkw
|
07-04-22 |
|
|
엑스맨
|
비쥬얼은 굿~!
|
    |
locolona
|
07-04-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