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
돌연변이는 볼만하나 액션이 너무 너무 부족하다-_-;;;
|
   |
actr106
|
06-05-08 |
|
|
엑스맨
|
별다섯개
|
     |
northfrost
|
06-04-10 |
|
|
엑스맨
|
캐릭터들 멋찌긴 하네요~~ 볼만한 영화~
|
    |
bsbmajor
|
06-04-09 |
|
|
엑스맨
|
마벨의 대세?
|
    |
jindrak
|
06-03-19 |
|
|
엑스맨
|
엄청난 기대를 걸고 봤었는데 약간 실망했었다는
|
     |
avrillee
|
06-03-04 |
|
|
엑스맨
|
재밌는데.. 아무생각없이 보기엔 딱인데.
|
    |
ays0217
|
06-02-25 |
|
|
엑스맨
|
2를 먼저 보고 나서 보아서인지 실망했다
|
    |
shall1014
|
06-02-21 |
|
|
엑스맨
|
부담없이 즐겁게 볼 수 있는 킬링타임용 영화!
|
    |
aho211
|
06-02-09 |
|
|
엑스맨
|
무조건 최고!!! ^~^b
|
     |
kaminari2002
|
06-01-15 |
|
|
엑스맨
|
돌연변이가 되고 싶다.
|
     |
enemy0319
|
05-12-30 |
|
|
엑스맨
|
이런게 재미있다니.......
|
 |
jbc1001
|
05-12-27 |
|
|
엑스맨
|
돌연변이 정말 할 만 하네.....
|
    |
gayeon1031
|
05-11-13 |
|
|
엑스맨
|
간지나는 울버린 휴 잭맨
|
    |
pdaiie
|
05-10-03 |
|
|
엑스맨
|
나도 이런 돌연변이라면 해볼만 하겠다
|
     |
batmoon
|
05-09-30 |
|
|
엑스맨
|
이 영화 재미있게 봤다. 액션이 볼만함
|
    |
tangoxray
|
05-09-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