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웨이브 추천작! <스즈메의 문단속> <가십걸> <개와 쓰레기> <마루코는 아홉살> 등
2024년 2월 2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가 독점으로 공개하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재난 3부작 피날레 <스즈메의 문단속>, 스테디 미드 <가십걸>, 극강의 서스펜스 일드 <개와 쓰레기>, 귀여운 마루코의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마루코는 아홉살> 등을 금주 추천작으로 만나보자!

<스즈메의 문단속> 지난해 일본 애니메이션 열풍을 불러일으킨 ‘스즈메의 문단속’을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한다.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여정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2011년 동일본 지진을 주제로, 재난으로 상실의 아픔을 겪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건넨다. 지난해 국내 개봉 당시 55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 일본 영화 관객 수 역대 1위에 등극하며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로 이어지는 재난 3부작의 대미를 장식했다. 웨이브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 뿐만 아니라 <언어의 정원> <초속 5센티미터> 등 섬세한 작화와 특유의 감성으로 ‘빛의 마술사’라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독점으로 선보인다.


<가십걸> “이 구역의 미친 X은 나야.” 레전드 하이틴 드라마 <가십걸>이 웨이브에떴다. 맨해튼 사립학교에서 펼쳐지는 최상류층 자제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이를 주시하는 한 익명의 블로거 ‘가십걸’의 아찔한 이야기를 그린다. 잘난 맛에 사는 악동 공주 ‘블레어’, 태생부터 만인의 아이돌 ‘세레나’, 나쁜 남자의 대명사 ‘척 배스’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더불어 상류층만의 화려한 삶과 패션,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꾸준히 사랑받은 드라마다. 웨이브에서 전편 시청할 수 있으며, 9년 만에 돌아온 리부트작 HBO MAX 오리지널 <가십걸> 시즌 1, 2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개와 쓰레기> 부러움과 질투, 인간의 애증을 그린 8부작 일본 드라마다. 공부도 운동도 어느 것 빠지지 않는 잘난 소꿉친구에 비교당하며 열등감을 키워온 ‘사쿠라바’는, 고교 시절 짝사랑했던 상대를 소꿉친구의 아내로 마주하게 되자 걷잡을 수 없는 감정에 휩싸인다. 라이징 스타 쿠라 유키, 미하라 우이, 나카무라 레이아가 뿌리 깊은 열등감과 첫사랑의 기억에 혼란스러운 인물들로 열연을 펼치며 극한의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충격적인 반전을 놓치지 마시길!

<마루코는 아홉살> 귀여운 9살 꼬마 숙녀 마루코! 엉뚱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마루코를 중심으로 마루코 가족과 친구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따뜻하고 코믹하게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원작자 '사쿠라 모모코'의 어린 시절 경험담을 바탕으로 마루코의 학교생활과 우정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채롭게 그린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자에상’, ‘도라에몽’과 어깨를 견주기도!


자료제공_웨이브

2024년 2월 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