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지구를 지켜라’ 홈페이지 오픈
지구수호자 병구 VS 지구침략자 강사장 | 2003년 3월 3일 월요일 | 구인영 이메일

영화 <지구를 지켜라!>의 공식 홈페이지(www.savejigu.co.kr)가 문을 열었다. 지난 12월 티저 웹사이트를 공개, 외계인신고센터를 운영해 온 <지구를 지켜라!>는 새로운 디자인에 영화정보와 오락적인 컨텐츠를 담아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한 것. 지난 2월 22일 공개했다. <취화선>,을 만들었던 All-M의 작품.

영화 <지구를 지켜라!>는 한 평범한 청년이 외계인의 음모를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범우주적 코믹납치극. 주인공 병구(신하균)는 자신의 불행이 대기업사장으로 위장한 외계인 때문이라 믿고 그를 납치하여 지구침략음모를 밝혀내려 하지만, 얼떨결에 외계인으로 찍혀 괴롭힘을 당하는 대기업사장 강만식(백윤식)은 병구가 또라이로 보일 뿐. 이제 그는 병구를 속여 탈출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는 내용이다.

우선 눈에 띄는 것은 똑 같은 디자인 스타일에 서로 상대되는 컨텐츠 내용을 담은 두 개의 메인 페이지로 구성된 ‘트윈즈’ 형식. ‘지구수호자 병구’와 ’지구침략자 강사장’으로 이루어진 각각의 메인 페이지는 대응되는 컨텐츠를 담아 두 인물의 입장을 대변한다고 한다. 특히, 때밀이 수건과 물파스 등으로 이루어진 비밀병기와 비밀방어술은 ‘스트리트 파이터’와 같은 1:1 게임방식을 취해 재미요소를 더하고 있다. 게다가 지구수호단 모집과 ‘외계인 신고센터’등의 네티즌들의 참여 공간도 마련해 놓고 있으니 <지구를 지켜라> 개봉일인 4월 4일까지 기다림에 지치지는 않을 듯.

1 )
highpjh0207
오랜만에 보네~   
2008-01-06 21:57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