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매트릭스3’ 맛배기 예고편 공개
홍익인간과 사해동포주의를 흩뿌리며 | 2003년 5월 31일 토요일 | 서대원 이메일


매트릭스의 신화는 역시나였다. 오프닝 박스오피스 기록 경신도 그러하지만, <매트릭스2 리로디드> 엔딩 크레딧 게양식 후 <매트릭스3 레볼루션>의 맛배기 예고편이 뜬다는 사실이 확인된 후 방방곡곡에 울려 퍼진 그 가공할만한 정보의 파급성을 말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에 발 빠르게 대처하지 못해 미처 끝물에 나온 영상을 접하지 못하고 사후약방문식의 도탄에 빠진 자들, 분명 존재할 것이라 심히 사료되는 바이다. 그러한 가련한 어린 양들을 긍휼히 여겨 보우 살피고자 이렇게 예고편을 준비했다. 극장에서 이미 봤다고 “이거 뒷북성 기사 아니냐”고 득달같이 달려와 일갈할 분도 계시겠지만, 사람일이라는 것이 누누이 얘기해왔지만 어디 그러한가! 니들처럼 선택받은 자들이 있는 반면에 그렇지 못한 분들도 있는 것이 세상만사 아니겠냐는 말이다.

하여, 홍익인간과 사해동포주의에 입각해, 짧기는 하다만, 동영상을 마련했으니 사뿐히 눌러 감상하시길 바란다. 쓰고 나니 공치사가 너무 심한 것 같아 죄송하다. 하지만 솔직히 <애마부인3>와 화투장 들고 투 고! 부른 후 이다지도 쓰리가 기대된 적이 없기에 필자 오바 좀 했다.

<매트릭스3 레볼루션> 예고편 보기

*그나저나 네오와 스미스가 빗속에서 치고받는 장면, 우리나라의 그 영화와 정말이지 비슷하지 않나????
1 )
js7keien
네오는 메시아이자 미륵인가?
힌두교와 조로아스터교도 엿보이는 종교종합선물세트!   
2006-10-08 22:40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