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가 너무 컸을까? 특별히 재밌는 내용이 없으나, 그래픽으로 별2개
|
  |
borione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비주얼은 별 4개, 스토리는 별 3개
|
    |
kytdra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캐릭터의 깊이가 떨어져서 그렇지 재미는 만빵!
|
    |
chhama00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어서 슬프다.. 그리고 내년에 또 엑스맨을..
|
   |
nowforever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다양한볼거리도좋고..내용도재미있고..전편을보지않았던사람이라도내용을이해하기무리없는스토리전개
|
    |
yullieda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거리 충분한 영화!!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은 재미난 영화^^
|
   |
cdeecdeer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나도 돌연변이 였으면...특히나 투명인간;;;
|
    |
hiphopshake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화려한 그래픽이 정말 멋진^^
|
     |
ara1980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전편보다 못하다는 속설을 깬 영화...4편도 나왔으면..
|
    |
km212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오.. 엑스맨이 이렇게 볼만했던가.. 왜 그렇게 사람들이 이 영화에 열광하는가를 느꼈다
|
    |
ringo1029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정말 강추!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있다는건 행복이다!
|
     |
angel0621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와와~ 넘 잼있어요~~ 두번이나 봤다는..
|
     |
reconcile82
|
06-07-12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헐리웃3부작들은 마무리가 아쉽네
|
   |
oscar29
|
06-07-1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기발랄이 사라지면...
|
     |
guy79
|
06-07-11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왜? 최후의 전쟁인지... 크래딧 후의 장면은 무엇일까? ^^
|
    |
turbolee2
|
06-07-1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