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최후의 전쟁 기대가 너무 컸을까? 특별히 재밌는 내용이 없으나, 그래픽으로 별2개   borione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비주얼은 별 4개, 스토리는 별 3개   kytdra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캐릭터의 깊이가 떨어져서 그렇지 재미는 만빵!   chhama00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엑스맨...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어서 슬프다.. 그리고 내년에 또 엑스맨을..   nowforever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다양한볼거리도좋고..내용도재미있고..전편을보지않았던사람이라도내용을이해하기무리없는스토리전개   yullieda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볼거리 충분한 영화!!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은 재미난 영화^^   cdeecdeer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나도 돌연변이 였으면...특히나 투명인간;;;   hiphopshake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화려한 그래픽이 정말 멋진^^   ara1980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전편보다 못하다는 속설을 깬 영화...4편도 나왔으면..   km212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오.. 엑스맨이 이렇게 볼만했던가.. 왜 그렇게 사람들이 이 영화에 열광하는가를 느꼈다   ringo1029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정말 강추!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있다는건 행복이다!   angel0621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와와~ 넘 잼있어요~~ 두번이나 봤다는..   reconcile82 06-07-1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헐리웃3부작들은 마무리가 아쉽네   oscar29 06-07-11
엑스맨: 최후의 전쟁 재기발랄이 사라지면...   guy79 06-07-11
엑스맨: 최후의 전쟁 왜? 최후의 전쟁인지... 크래딧 후의 장면은 무엇일까? ^^   turbolee2 06-07-11
이전으로이전으로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