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마지막 영화라 그런가 더 멋진 액션.. 재밌엇다
|
     |
happyydy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X맨도 블록버스터화되었군..터미네이터랑 별반 다를바 없네..
|
    |
pmam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허무해용
|
 |
xogusdldh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우리 편이 악당으로 돌변하는 것을 보니 맘이 아프다
|
    |
meanest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고속의 테크노 액션 3부작의 결말이 2편에 비해 어정쩡하다
|
    |
aliens2020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거리종합선물세트.한층업그레이드된스톰과진그레이에대만족.
|
     |
lappin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화려한 볼거리..
|
    |
operetta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확실히 브라인언꺼 보단 잼있다
|
     |
fsrevolution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진그레이와의 사랑에 대한 울버린의 안타까운 결말! 하지만 인류의 안전을 위해서는!
|
    |
hyhappy7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2%가부족하다고 해야하나^^:;
|
    |
teha4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그럭저럭...깔끔하게 끝났다
|
    |
kkh8408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은..첫편이 가장 재밌었다고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
   |
gagros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최고의 볼거리 디비디 소장 영순위!!
|
     |
yuukl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 빠른 전개.. 약간의 모자람을 느낀다..
|
    |
mint8719
|
06-07-09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진정 최후의 전쟁인가? 장대한 이 스케일을 어디서 다시 볼 수 있을지..
|
     |
korpym
|
06-07-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