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편보다는 못하고, 2편보단 낫고, 그러나 좀 시시한 결말?
|
    |
mbold3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더이상 이런 영화는 식상해서 못보겠다. 유치해
|
  |
suimter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 허무한 결말이네. 4탄도 만들어라.
|
   |
ashrak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거리가 환상적이었다. 3편으로 끝내기는 넘 아쉽다. ㅠ
|
     |
actr106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화려한 액션! 심심찮은 볼거리! 그러나 좀 약한 결말..
|
     |
loveksj04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이하였음 :;;
|
   |
yuk1013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엔팅 크레딧 그리고 그 마지막 장면을 놓쳤다면 영화를 다시 봐라!
|
     |
enfl56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핫핫.. 엑쓰맨.. 빨리 4편 만드러줘용!!~~
|
     |
beak1000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약간 허망한....
|
   |
lmyhgl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했던 스케일, 볼만한 특수효과.. 부디 완결되길...
|
    |
jinha99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의 마지막 영화답게 멋진 화면. 끝이 다소 아쉬운..
|
     |
ny99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1편이 최고다
|
   |
eskra33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그래픽이 볼만하다.. 2번봤다.. ^^;; (어쩔수 없었지만..)
|
     |
wwink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근데..... 다음 편이 기대되는건 왜일까....
|
    |
happyday29
|
06-07-07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시리즈의 어이없는 졸작.. 수퍼맨으로 날아간 브라이언 싱어.. 그래서 수퍼맨이 한수위!!
|
   |
la1231
|
06-07-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