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최후의 전쟁 1편보다는 못하고, 2편보단 낫고, 그러나 좀 시시한 결말?   mbold3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더이상 이런 영화는 식상해서 못보겠다. 유치해   suimter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너무 허무한 결말이네. 4탄도 만들어라.   ashrak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볼거리가 환상적이었다. 3편으로 끝내기는 넘 아쉽다. ㅠ   actr106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화려한 액션! 심심찮은 볼거리! 그러나 좀 약한 결말..   loveksj04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기대이하였음 :;;   yuk1013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엔팅 크레딧 그리고 그 마지막 장면을 놓쳤다면 영화를 다시 봐라!   enfl56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핫핫.. 엑쓰맨.. 빨리 4편 만드러줘용!!~~   beak1000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약간 허망한....   lmyhgl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기대했던 스케일, 볼만한 특수효과.. 부디 완결되길...   jinha99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엑스맨의 마지막 영화답게 멋진 화면. 끝이 다소 아쉬운..   ny99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1편이 최고다   eskra33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역시 그래픽이 볼만하다.. 2번봤다.. ^^;; (어쩔수 없었지만..)   wwink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근데..... 다음 편이 기대되는건 왜일까....   happyday29 06-07-07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엑스맨시리즈의 어이없는 졸작.. 수퍼맨으로 날아간 브라이언 싱어.. 그래서 수퍼맨이 한수위!!   la1231 06-07-07
이전으로이전으로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