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킬링 타임용 블럭버스터...
|
     |
joonnooj
|
05-06-18 |
|
|
엑스맨 2
|
캐릭터 하나하나가 맘에 들고 언제봐도 까리한 영화~ 나도 돌연변이가 되고픈..ㅡ.
|
     |
gofantasy
|
05-06-07 |
|
|
엑스맨 2
|
업그레이드된 엑스맨.. 괜찮은 영화
|
    |
moonkiss1
|
05-06-04 |
|
|
엑스맨 2
|
엑스맨으로는 처음 봤던 시리즈!! 모두들 캐릭터들이 살아있고 넘 멋지다!!!
|
     |
eunna811
|
05-06-02 |
|
|
엑스맨 2
|
그냥 단순하게 보고 즐길 수 있는 점으로는 최고
|
    |
whyjs
|
05-05-04 |
|
|
엑스맨 2
|
꽤 재미있었던 작품인데..내용을 다 까먹어 버렸네ㅠㅠ
|
     |
gkdmstj
|
05-04-24 |
|
|
엑스맨 2
|
1편 못지않게 재미있었던 작품.. 3편을 예고하는 마지막 장면.. 3편이 기대된다..
|
     |
adeeplove
|
05-04-16 |
|
|
엑스맨 2
|
마지막 장면 또 3편을 만들려는 암시구만..... 쩝
|
    |
powerais
|
05-04-08 |
|
|
엑스맨 2
|
왠지 1편이 더 맘에 든다
|
    |
eui84
|
05-03-05 |
|
|
엑스맨 2
|
전작도 나를 만족시켰지만 이 영화는 더욱 내 기대에 부응했다.
|
     |
ksjgsdkok
|
04-12-30 |
|
|
엑스맨 2
|
이런 영화는 꼭 전작을 먼저보세요~~ 역시 휴잭맨은 엑스맨에 딱 맞어..반헬싱보단~~
|
    |
powermasic
|
04-12-20 |
|
|
엑스맨 2
|
1편 못보고 2편만 봤는데 재밌었다. 1편도 보고 싶다.
|
    |
callisto
|
04-12-09 |
|
|
엑스맨 2
|
스토리는 대략 좋았다 허나 원작의 캐릭터를 그대로 살리지 못한게 너무(!) 아쉽다
|
 |
shekkan
|
04-11-25 |
|
|
엑스맨 2
|
심오해진 철학 다양해진 캐릭터...확실히 휴잭맨은 빼어나다.
|
    |
cavity
|
04-11-11 |
|
|
엑스맨 2
|
1편보단별루다 이영화3편나온다는데 한번더 믿어본다
|
    |
gk654
|
04-09-1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