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영화관가서 보기는 돈 아깝지
|
   |
qlxkffl
|
04-09-15 |
|
|
엑스맨 2
|
제가 본 X-men2치고는 평점이 높은편이군요. 전 매우 별로 였습니다. 스토리 전개가 지루합니다.
|
   |
suhagungmo
|
04-08-31 |
|
|
엑스맨 2
|
약간은 지겨웠던 영화..휴젝맨때문에 그냥 봤다..
|
  |
dssufeel86
|
04-08-15 |
|
|
엑스맨 2
|
영화가 너무 길다고 느껴졌다. 하지만 그럭저럭 잼있게 봤다.
|
    |
raphael0709
|
04-08-10 |
|
|
엑스맨 2
|
전작에 비해 좀더 진화된 영리한 블럭버스터.
|
    |
bravepanser
|
04-08-05 |
|
|
엑스맨 2
|
호화배역에 볼만한 CG 다음편도 기대
|
     |
lives
|
04-08-05 |
|
|
엑스맨 2
|
안나파킨....원츄~~~-_-b걍...강쮸~~~
|
     |
evee0314
|
04-08-01 |
|
|
엑스맨 2
|
난 별루던데...솔찍히 이게 8점 대라는게 이해가 안간다..
|
   |
jbc1001
|
04-08-01 |
|
|
엑스맨 2
|
예고편에서 중요장면 다 나왔다..그래도 다음 엑스맨을 안 볼수가 없다..
|
    |
n119
|
04-07-23 |
|
|
엑스맨 2
|
재밋어요 ㅎㅎ
|
     |
ansgodah
|
04-07-14 |
|
|
엑스맨 2
|
잠오던데.. 점수가 너무 높군..
|
 |
sunbeamsky
|
04-07-11 |
|
|
엑스맨 2
|
잼있따
|
    |
kingorway
|
04-07-08 |
|
|
엑스맨 2
|
이고 보면 스파이더맨 재밌단 소리 몬하지..ㅋㅋ 제대로 재밌는 영화..3편 기대만빵
|
     |
wowsuperwow
|
04-07-06 |
|
|
엑스맨 2
|
1보다 재밌는 2!
|
    |
jah32
|
04-07-05 |
|
|
엑스맨 2
|
정말..ㅠ.ㅠ 잼있다. 3편으로 이어지는듯한 결말.. 그런데도 마무리가 좋다
|
     |
leaderwon
|
04-06-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