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영화관가서 보기는 돈 아깝지   qlxkffl 04-09-15
엑스맨 2 제가 본 X-men2치고는 평점이 높은편이군요. 전 매우 별로 였습니다. 스토리 전개가 지루합니다.   suhagungmo 04-08-31
엑스맨 2 약간은 지겨웠던 영화..휴젝맨때문에 그냥 봤다..   dssufeel86 04-08-15
엑스맨 2 영화가 너무 길다고 느껴졌다. 하지만 그럭저럭 잼있게 봤다.   raphael0709 04-08-10
엑스맨 2 전작에 비해 좀더 진화된 영리한 블럭버스터.   bravepanser 04-08-05
엑스맨 2 호화배역에 볼만한 CG 다음편도 기대   lives 04-08-05
엑스맨 2 안나파킨....원츄~~~-_-b걍...강쮸~~~   evee0314 04-08-01
엑스맨 2 난 별루던데...솔찍히 이게 8점 대라는게 이해가 안간다..   jbc1001 04-08-01
엑스맨 2 예고편에서 중요장면 다 나왔다..그래도 다음 엑스맨을 안 볼수가 없다..   n119 04-07-23
엑스맨 2 재밋어요 ㅎㅎ   ansgodah 04-07-14
엑스맨 2 잠오던데.. 점수가 너무 높군..   sunbeamsky 04-07-11
엑스맨 2 잼있따   kingorway 04-07-08
엑스맨 2 이고 보면 스파이더맨 재밌단 소리 몬하지..ㅋㅋ 제대로 재밌는 영화..3편 기대만빵   wowsuperwow 04-07-06
엑스맨 2 1보다 재밌는 2!   jah32 04-07-05
엑스맨 2 정말..ㅠ.ㅠ 잼있다. 3편으로 이어지는듯한 결말.. 그런데도 마무리가 좋다   leaderwon 04-06-24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