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올해 최고의 SF블럭버스터!
|
     |
youfirst23
|
03-06-08 |
|
|
엑스맨 2
|
주인공의 역활이 모호하게 됬네...그게 아쉽다..
|
     |
thinker
|
03-06-08 |
|
|
엑스맨 2
|
걍볼만한영화. 등장인물구경두잼나요
|
     |
yung1021
|
03-06-07 |
|
|
엑스맨 2
|
넘늦게본것같은데..재미있어여..순간이동하는장면은 압권이였꾸여..재미있었어여..그랙픽짱!근데..울버린.
|
     |
cholyg
|
03-06-07 |
|
|
엑스맨 2
|
요즘 본 영화중에 최고였다. 매트릭스두 저리가라다.
|
     |
aqua16
|
03-06-06 |
|
|
엑스맨 2
|
미래에 언젠가는 나타날 돌연변이 인간들...그들도 돌연변이이전에 인간이였다
|
     |
psh3876
|
03-06-04 |
|
|
엑스맨 2
|
미국에서 만든 [퇴마록]이다. 울버린-현암..??
|
     |
oh7827
|
03-06-04 |
|
|
엑스맨 2
|
재미있다 그러나 남는게 없다
|
   |
grace1002
|
03-06-03 |
|
|
엑스맨 2
|
아무래도 3탄까지 이어가기엔 여주인공 인물이 딸렸지. 그렇게 쉽게 죽일거면 다른 사람 캐스팅하지 그랬어
|
    |
lyk9510
|
03-06-01 |
|
|
엑스맨 2
|
액션적인 3D 영상으로 관객을 사로 잡았으나, 다소 스토리가 좀 부족한듯
|
    |
mosico
|
03-06-01 |
|
|
엑스맨 2
|
네오하고 짱떠도 이긴다! 울버린-0-
|
     |
toss
|
03-05-31 |
|
|
엑스맨 2
|
1편보다 좋았다..액션도 좋았고...돌연변이가 존재한다면..-_-
|
    |
lsukyu
|
03-05-31 |
|
|
엑스맨 2
|
1편보다 나은 2편 열라 짱 재밋다 ..
|
     |
freesm
|
03-05-30 |
|
|
엑스맨 2
|
내가돌연변이에요!화려한볼거리액션그리고감동!!!
|
     |
prime28
|
03-05-30 |
|
|
엑스맨 2
|
s. f. 의 신기원 예술 입니다.
|
     |
n2373n
|
03-05-2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