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앞으로도 3..4 계속나올거 같다.. 역시 맨종류의영화...   ojtman 03-05-28
엑스맨 2 우리의 주변에도 돌연변이가 있는건 아닐지...?   wellmi 03-05-28
엑스맨 2 매트리스는 대체 뭔내용인지 몰겠더라..이거나 볼걸...   pink04w 03-05-28
엑스맨 2 어쩔 수 없는 맨 영화다....   ohee 03-05-27
엑스맨 2 에궁...... 나만 잼없게 봤네..내용은 좀 나아졌지만 볼거리는 줄어든 영화..   saojong 03-05-27
엑스맨 2 잘만든 영화 한 편...기분이 좋다...   ariguri 03-05-27
엑스맨 2 굿! 매트릭스만큼이나 재밌게 봤다..전혀 지루하지 않음   jakleen 03-05-26
엑스맨 2 훌륭한 영화네요!!! 부럽다!!!   victorlee 03-05-26
엑스맨 2 액션도 좋고!그런데 끝의 이 허무함은 뭐지?   sung0501 03-05-26
엑스맨 2 매트릭스보다 못하지만 잘 보았어요 역쉬..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hsh6025 03-05-26
엑스맨 2 울버린의 과거를 알려줘~~   gorbi 03-05-25
엑스맨 2 매트릭스보다야 낫지만 역시나 역시나다.............이것도 3편이 나온다지 닥터진이 부활해서...........   hsh6024 03-05-25
엑스맨 2 등장인물 개개인의 특성을 잘 살려내지 못했군...눈요기에만 신경쓴듯~   jini7272 03-05-25
엑스맨 2 그냥 볼만은 했다. 시간이 아깝다.   subil 03-05-25
엑스맨 2 흠냐..볼만 하던데..=_=   bulang 03-05-25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