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휴잭맨 너무 멋있는 거 아냐
|
     |
pianou
|
03-10-03 |
|
|
엑스맨 2
|
올해 개봉한 영화들중 최고!!!
|
     |
neo78km
|
03-09-21 |
|
|
엑스맨 2
|
전편보다 스토리가 많이 보완 되었네요
|
     |
dracula
|
03-09-21 |
|
|
엑스맨 2
|
1편보다도 나은 SF영화
|
     |
kkh2000korea
|
03-09-14 |
|
|
엑스맨 2
|
시원하다.
|
    |
osdin87
|
03-09-14 |
|
|
엑스맨 2
|
오락영화
|
     |
jkssuni
|
03-09-13 |
|
|
엑스맨 2
|
만화를 보신분이라면 더욱 신나는 영화!
|
    |
tangsoo6
|
03-09-10 |
|
|
엑스맨 2
|
1편보다 못하네 내용도 영 시원찮고 1.5편정도 라면 맞겠군
|
 |
k123doc
|
03-09-04 |
|
|
엑스맨 2
|
1편보단 훨 나음. 잼있네여
|
    |
yujoo
|
03-09-04 |
|
|
엑스맨 2
|
석이님. 당신 시디 리스트는 별로 알고 싶지 않습니다만...
|
    |
mukka
|
03-09-03 |
|
|
엑스맨 2
|
나른한 명절 연휴때 아무 생각없이 보면 될 듯!
|
   |
sharp73
|
03-09-01 |
|
|
엑스맨 2
|
역시 후속편이야...
|
   |
dola
|
03-09-01 |
|
|
엑스맨 2
|
트리플 엑스나 엑스맨이나,,,정답은 X
|
 |
rokjyou
|
03-08-29 |
|
|
엑스맨 2
|
끝이 시시하다...
|
   |
polinah
|
03-08-28 |
|
|
엑스맨 2
|
속편을 안만들지도 모르는 결말 같던데???여하튼 재밌네요 1편보다 액션이많아서좋습니다
|
    |
schung84
|
03-08-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