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1편과 이어 기대를 버리지 않고 재미있다... 3편 기대~
|
     |
smater
|
03-08-23 |
|
|
엑스맨 2
|
후반갈수록 지루하긴 했지만..........뭐 3편도 나오겠군
|
    |
zzzkans
|
03-08-23 |
|
|
엑스맨 2
|
다좋은데 터미네이터3같았음 울버린=구형 여자철인=신형 ㅋ 이거 몇편이 끝? 예전에 만화도못봤는데....
|
     |
kdk1026
|
03-08-22 |
|
|
엑스맨 2
|
언제나 그렇 듯, 완벽한 해피엔딩도, 완벽한 영웅도, 절대적인 적도 없는 그래서 더욱 가슴 아프고 매력적
|
     |
primula1
|
03-08-20 |
|
|
엑스맨 2
|
영상과 액션은 화려하나 후속편이라 지루하고 재미없다.
|
   |
xcv0448
|
03-08-18 |
|
|
엑스맨 2
|
올브린과여자돌연변이의 싸움은 터미네이터3와 흡사하다 이감독이 터미네이터를 만들었다면 대성공이였을것
|
     |
merrin
|
03-08-17 |
|
|
엑스맨 2
|
2편도 볼거리가 많쿤요..시간 금방가네..ㅋㅋ
|
     |
hardtolk
|
03-08-17 |
|
|
엑스맨 2
|
순간이동하는 캐릭터가 젤 멋있다~ㅋ. 3편은 언제 나올까나...?
|
    |
bijung
|
03-08-17 |
|
|
엑스맨 2
|
LG LCD 나온다..
|
     |
epirater
|
03-08-15 |
|
|
엑스맨 2
|
올브린이 이긴이유.. 칼날이 더 굵다.. 3도 만들고 싶냐?
|
  |
god850113
|
03-08-12 |
|
|
엑스맨 2
|
짱이얌
|
     |
wisdon
|
03-07-30 |
|
|
엑스맨 2
|
올보린 손톱 길다......
|
     |
r1822
|
03-07-23 |
|
|
엑스맨 2
|
한마디로 재밌다
|
     |
welr
|
03-07-23 |
|
|
엑스맨 2
|
1편보다 훨 낫다~
|
     |
movvu
|
03-07-22 |
|
|
엑스맨 2
|
엑스맨3도나오남.ㅡㅡ?
|
    |
krsm
|
03-07-2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