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1편과 이어 기대를 버리지 않고 재미있다... 3편 기대~   smater 03-08-23
엑스맨 2 후반갈수록 지루하긴 했지만..........뭐 3편도 나오겠군   zzzkans 03-08-23
엑스맨 2 다좋은데 터미네이터3같았음 울버린=구형 여자철인=신형 ㅋ 이거 몇편이 끝? 예전에 만화도못봤는데....   kdk1026 03-08-22
엑스맨 2 언제나 그렇 듯, 완벽한 해피엔딩도, 완벽한 영웅도, 절대적인 적도 없는 그래서 더욱 가슴 아프고 매력적   primula1 03-08-20
엑스맨 2 영상과 액션은 화려하나 후속편이라 지루하고 재미없다.   xcv0448 03-08-18
엑스맨 2 올브린과여자돌연변이의 싸움은 터미네이터3와 흡사하다 이감독이 터미네이터를 만들었다면 대성공이였을것   merrin 03-08-17
엑스맨 2 2편도 볼거리가 많쿤요..시간 금방가네..ㅋㅋ   hardtolk 03-08-17
엑스맨 2 순간이동하는 캐릭터가 젤 멋있다~ㅋ. 3편은 언제 나올까나...?   bijung 03-08-17
엑스맨 2 LG LCD 나온다..   epirater 03-08-15
엑스맨 2 올브린이 이긴이유.. 칼날이 더 굵다.. 3도 만들고 싶냐?   god850113 03-08-12
엑스맨 2 짱이얌   wisdon 03-07-30
엑스맨 2 올보린 손톱 길다......   r1822 03-07-23
엑스맨 2 한마디로 재밌다   welr 03-07-23
엑스맨 2 1편보다 훨 낫다~   movvu 03-07-22
엑스맨 2 엑스맨3도나오남.ㅡㅡ?   krsm 03-07-21
이전으로이전으로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