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전편에 비해 너무 아니다...... 실망이야!!!!
|
 |
handaesuck
|
03-07-20 |
|
|
엑스맨 2
|
재밌던데.
|
     |
clicknow
|
03-07-15 |
|
|
엑스맨 2
|
마지막 장면밖에 기억이 안난다~ 그것두 넘엉성했음.공짜로봤으니까 망정이지 돈주고 봤음 아까워 죽을뻔한
|
 |
wini
|
03-06-26 |
|
|
엑스맨 2
|
기대 한만큼..실망을주지 않았다..
|
     |
hsw1128
|
03-06-17 |
|
|
엑스맨 2
|
기대를 너무 많이했나..생각보다 별루엿떤 영화..
|
    |
jhj7788
|
03-06-17 |
|
|
엑스맨 2
|
인터넷에서본자들이여,논할가치가없도다.정말잼있고화려한영화.그누가재미없다했던가?
|
     |
kazya
|
03-06-15 |
|
|
엑스맨 2
|
아 평가 너무좋다, 보고 잤는데 허미 내 피같은돈
|
 |
remonce77
|
03-06-14 |
|
|
엑스맨 2
|
재미가있었다
|
     |
draian1004
|
03-06-13 |
|
|
엑스맨 2
|
매트릭스보다는 훨씬 재밋더라...
|
     |
hwa1009
|
03-06-11 |
|
|
엑스맨 2
|
갠찬쿤.
|
     |
emchi
|
03-06-10 |
|
|
엑스맨 2
|
노노 공동1등 '매트릭스2' '엑스멘2 ' '니모를 찾아서..'
|
     |
heavenyoo
|
03-06-10 |
|
|
엑스맨 2
|
1등 살인의추억.2등 엑스맨2 3등매트릭스... 순서대루보세영
|
     |
noraoi2
|
03-06-10 |
|
|
엑스맨 2
|
난 왠지 1편이 더 잼있었던것 같은데 2편도 볼만했다
|
     |
bbongaa
|
03-06-09 |
|
|
엑스맨 2
|
케릭터 특성 잘살리는 싱어감독 근데 철학의 오마쥬를 표현할려다 약간 삐쳐 나간듯한
|
    |
yhyangel
|
03-06-09 |
|
|
엑스맨 2
|
볼만한 인간이 많은 영화..
|
    |
bdrokmcbsm
|
03-06-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