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특수효과만 볼만해
|
   |
rodoskhk
|
03-12-01 |
|
|
엑스맨 2
|
재밌다
|
     |
msh1234
|
03-11-28 |
|
|
엑스맨 2
|
드물게 잘 만들어진 만화원작의 영화. 1편보다 대중적으로 변모
|
    |
upwards
|
03-11-25 |
|
|
엑스맨 2
|
전편보단 조금씩 못한영화. 스릴있는 액션이나 적 캐릭터의 카리스마가 전편에 비해선 좀 부족하다
|
    |
jaewun
|
03-11-24 |
|
|
엑스맨 2
|
그냥 볼만한 영화..그러나 극장에서 보기는 좀...
|
    |
hackzzang
|
03-11-23 |
|
|
엑스맨 2
|
울버린 역쉬 멋지군.... 만화를 재미 있게 본 사람한테 강추입니다!
|
     |
icebath
|
03-11-22 |
|
|
엑스맨 2
|
요즘은 영화로 시리즈물이 유행인가 -_-+ 어쨌든 볼만한 영화
|
    |
kool79
|
03-11-22 |
|
|
엑스맨 2
|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 역시 엑스맨이고.. 브라이언 싱어다~!
|
     |
somovie
|
03-11-20 |
|
|
엑스맨 2
|
거~ 텔레포트 쓰는 특이한놈 땜에 10점준다~ ㅋ 내용은 1편보다 덜신선함
|
     |
foryou929
|
03-11-18 |
|
|
엑스맨 2
|
원래 속편이 못하단 편견을 깬 엑수맨2!!!진짜 강추임돠..^^
|
     |
wrangler03
|
03-11-18 |
|
|
엑스맨 2
|
진짜 재밌습니다!! 못보신분들 꼭 보세요!!
|
     |
rns4620
|
03-11-16 |
|
|
엑스맨 2
|
거 보기가 거시기함
|
    |
daewoni
|
03-10-20 |
|
|
엑스맨 2
|
CG
|
    |
knock410
|
03-10-14 |
|
|
엑스맨 2
|
거 다양해서 좋네그려..
|
    |
ick99
|
03-10-07 |
|
|
엑스맨 2
|
미녀삼총사나..젠틀맨보다...재밋네
|
     |
mtj1010
|
03-10-0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