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사운드좋고 특효좋고 더이상 무엇을 바라나
|
    |
halflife55
|
03-12-29 |
|
|
엑스맨 2
|
유치한 만화영화를 상상했는데 기대보다는 좋았다. 호화캐스팅에 비하면 좀 실망스러움
|
   |
joyluck2u
|
03-12-28 |
|
|
엑스맨 2
|
신군이 본 영화
|
   |
ssh4052
|
03-12-26 |
|
|
엑스맨 2
|
캐릭터만 늘어났지;; 지루하다...뻔한 스토리에,,
|
   |
kita504
|
03-12-26 |
|
|
엑스맨 2
|
캐릭터도..볼거리도 풍부해진 속편.. 근데 칸비트는 언제 등장하냐고...
|
    |
keiem
|
03-12-26 |
|
|
엑스맨 2
|
늘어난 캐릭터. 아직은 재밌는데.ㅋ 3편도 이어가주길~
|
    |
laubiz
|
03-12-25 |
|
|
엑스맨 2
|
1편도 좋지만 2편은 더 좋다.
|
     |
flabbin
|
03-12-25 |
|
|
엑스맨 2
|
잘 찍었긴 했지만, 만화느낌을 잘살렸지만...뭔가..
|
    |
xexs
|
03-12-15 |
|
|
엑스맨 2
|
점점 캐릭터들이 잡혀간다~3편에선 굉장한 액션이 나올것으로~기대!
|
    |
damn1818
|
03-12-14 |
|
|
엑스맨 2
|
전편보다 재미있네^^
|
     |
kyk1236
|
03-12-13 |
|
|
엑스맨 2
|
전편보다 늘어난 줄거리, 전편보다 줄어든 재미... 엑스맨 2 역시 보통의 속편을 따라가는구나...
|
   |
jini1065
|
03-12-08 |
|
|
엑스맨 2
|
굿
|
     |
dhadc
|
03-12-02 |
|
|
엑스맨 2
|
재밌다.... 볼만한 영화이다. 역시 액션 짱이다... 캡!
|
     |
ys01004
|
03-12-01 |
|
|
엑스맨 2
|
꽤 괜찮은 SF시리즈가 나올것 같네요.. 3편역시 기대됨..
|
    |
maandol
|
03-12-01 |
|
|
엑스맨 2
|
볼만하고.. 쫌 재미는 있네요..
|
    |
alclsalcls44
|
03-12-0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