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이런 만화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딱! 이다.
|
     |
yahone
|
04-02-21 |
|
|
엑스맨 2
|
중간고사 끝나고 봤는데 속 시원하더라..
|
     |
lalf85
|
04-02-11 |
|
|
엑스맨 2
|
별로 기대하고 보진않았는데 재밌었다. 무난해...
|
     |
ngfd
|
04-02-05 |
|
|
엑스맨 2
|
올리버와 일행들의 흥미진진한 액션 2편에서도 기대된다.
|
     |
woduf12
|
04-01-24 |
|
|
엑스맨 2
|
3탄이 기다려지는군요. Deathstrike는 돌아올수 있을까요?
|
    |
innoce77
|
04-01-21 |
|
|
엑스맨 2
|
미국 드라마 중 잘 된 작품을 영화로 한 작품. 미국방송에서 자주봐서 그런지 별로다.
|
   |
hanul007
|
04-01-13 |
|
|
엑스맨 2
|
정말 머리속에서 잊어버릴수 없었던 영화..지존영화
|
     |
solo79
|
04-01-13 |
|
|
엑스맨 2
|
순간이동이 부러웠던 영화
|
    |
zotorl
|
04-01-12 |
|
|
엑스맨 2
|
다양한 스킬의 캐릭터, 볼만한 액션, 적당한 스토리
|
    |
formysoul
|
04-01-12 |
|
|
엑스맨 2
|
흥행,비평 모두 뛰어난 완벽한 상업영화
|
    |
mcdhmk
|
04-01-11 |
|
|
엑스맨 2
|
액션과 내용면에서 모두 부실한 졸리는 영화.
|
 |
coltjune
|
04-01-08 |
|
|
엑스맨 2
|
드라마적인 요소는 좀 적지만 그럼에도 많은 볼거리와 개성적인 캐릭터들로 즐거웠던 영화~
|
    |
jini4012
|
04-01-08 |
|
|
엑스맨 2
|
-_-)d
|
     |
syk0424
|
04-01-03 |
|
|
엑스맨 2
|
전편 보다 재미는 없지만 그냥 한번 볼만하다.
|
   |
the1
|
03-12-29 |
|
|
엑스맨 2
|
1편못지않은 2........
|
    |
chatharsis
|
03-12-2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