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전편보다 나은 속편
|
     |
tearlee
|
03-05-24 |
|
|
엑스맨 2
|
뭔가 좀 미련이 남는군..
|
    |
pibora12
|
03-05-24 |
|
|
엑스맨 2
|
잼나네요. 꼭 보세요.
|
     |
toy1205
|
03-05-24 |
|
|
엑스맨 2
|
솔직히 1편보다는 못함. 전투신이 너무 적음.
|
  |
uncage
|
03-05-24 |
|
|
엑스맨 2
|
ㅋㅋㅋ 코메딥니다
|
     |
sslovemk
|
03-05-24 |
|
|
엑스맨 2
|
침물 꿀꺽!=엑스맨
|
     |
zhffkthsos
|
03-05-24 |
|
|
엑스맨 2
|
시선을 확 잡아쓰는 마력.......
|
     |
duud
|
03-05-24 |
|
|
엑스맨 2
|
이거 보고 나니 기분이 조타
|
     |
llli
|
03-05-24 |
|
|
엑스맨 2
|
별 기대 안 했는데 의외로 잼있네요
|
     |
kyung8
|
03-05-24 |
|
|
엑스맨 2
|
굿!
|
     |
taekwon
|
03-05-24 |
|
|
엑스맨 2
|
기대안하고, 공짜로봤는데 ..^^ 가볍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욤^^;
|
    |
seraph530
|
03-05-24 |
|
|
엑스맨 2
|
난 순간이동하는 넘이 제일 부럽다.. 뭐든지 변하는 넘두 ㅋㅋ
|
    |
dancer83
|
03-05-23 |
|
|
엑스맨 2
|
쪼..까..실망이다. 기대하면 재미없음...
|
   |
zhffkthsus
|
03-05-23 |
|
|
엑스맨 2
|
스릴과 화려한 액션에비하여 지루함이있내요..
|
    |
skyman2104
|
03-05-23 |
|
|
엑스맨 2
|
다 좋은데...전부 맨으로 끝나는 영화가 좀 유치하긴 유치하다.
|
   |
youman21
|
03-05-2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