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볼거리 만으로도 별 다섯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hobby 03-05-13
엑스맨 2 두 번 봤습니다   pqpqpq 03-05-13
엑스맨 2 친구 추천으로 봤는데 넘넘넘 재밌게 봤어요 파이로 멋졌용~   louis77 03-05-13
엑스맨 2 볼거리만 화려하게 하려했을뿐 오락성 영화에 유치하다.. 휴잭맨 땜에 봐줬다   digm1343 03-05-13
엑스맨 2 장난하냐 양키들아 -_-... 돈 물어내   igundam 03-05-13
엑스맨 2 주말에 친구들이랑 가서 봤는데 시험 땜에 받은 스트레스 확 풀리더라구염 강추!!!!   zzzvvv 03-05-13
엑스맨 2 예고편이 전부다. 화면발만 볼만하다..뻔히 알면서도 보러갔다..왜일까??   watcher 03-05-13
엑스맨 2 히어로 무비 그 결말은 어디까지나 그것이다..   nilikili 03-05-12
엑스맨 2 오프닝씬 찍이네~   babyvoxs 03-05-12
엑스맨 2 엄청 재미있다 아이스맨 잘생기지않았나..-_-..?ㅋㅋ   loda1212 03-05-12
엑스맨 2 나름대로 볼 민할가치는 있지만 어딘지 내용이 밋밋~웬지 너무 뻔한 스토리   youngnam77 03-05-12
엑스맨 2 130분 짧게 느껴졌다~!   sapehon 03-05-12
엑스맨 2 넘재밌당~~3편이 기대된당~   bird-leg 03-05-12
엑스맨 2 초반도 넘 지루하고 인상적인것도 없다. 제작비 1억1천만을 어디에다 썼는지 알고싶다   ditta007 03-05-12
엑스맨 2 초반10분은 사람잡아묵을정도다..크크..개인적으로 싸이클롭이 좀...활약을..   ssigansai 03-05-12
이전으로이전으로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