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볼거리 만으로도 별 다섯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
     |
hobby
|
03-05-13 |
|
|
엑스맨 2
|
두 번 봤습니다
|
     |
pqpqpq
|
03-05-13 |
|
|
엑스맨 2
|
친구 추천으로 봤는데 넘넘넘 재밌게 봤어요 파이로 멋졌용~
|
     |
louis77
|
03-05-13 |
|
|
엑스맨 2
|
볼거리만 화려하게 하려했을뿐 오락성 영화에 유치하다.. 휴잭맨 땜에 봐줬다
|
  |
digm1343
|
03-05-13 |
|
|
엑스맨 2
|
장난하냐 양키들아 -_-... 돈 물어내
|
   |
igundam
|
03-05-13 |
|
|
엑스맨 2
|
주말에 친구들이랑 가서 봤는데 시험 땜에 받은 스트레스 확 풀리더라구염 강추!!!!
|
     |
zzzvvv
|
03-05-13 |
|
|
엑스맨 2
|
예고편이 전부다. 화면발만 볼만하다..뻔히 알면서도 보러갔다..왜일까??
|
    |
watcher
|
03-05-13 |
|
|
엑스맨 2
|
히어로 무비 그 결말은 어디까지나 그것이다..
|
  |
nilikili
|
03-05-12 |
|
|
엑스맨 2
|
오프닝씬 찍이네~
|
     |
babyvoxs
|
03-05-12 |
|
|
엑스맨 2
|
엄청 재미있다 아이스맨 잘생기지않았나..-_-..?ㅋㅋ
|
     |
loda1212
|
03-05-12 |
|
|
엑스맨 2
|
나름대로 볼 민할가치는 있지만 어딘지 내용이 밋밋~웬지 너무 뻔한 스토리
|
    |
youngnam77
|
03-05-12 |
|
|
엑스맨 2
|
130분 짧게 느껴졌다~!
|
    |
sapehon
|
03-05-12 |
|
|
엑스맨 2
|
넘재밌당~~3편이 기대된당~
|
     |
bird-leg
|
03-05-12 |
|
|
엑스맨 2
|
초반도 넘 지루하고 인상적인것도 없다. 제작비 1억1천만을 어디에다 썼는지 알고싶다
|
   |
ditta007
|
03-05-12 |
|
|
엑스맨 2
|
초반10분은 사람잡아묵을정도다..크크..개인적으로 싸이클롭이 좀...활약을..
|
     |
ssigansai
|
03-05-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