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음.... 이것도 역시 꿀인데.
|
    |
ain9000
|
03-05-22 |
|
|
엑스맨 2
|
1편 안 보고 보니 쬐끔 이해안가는 부분이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돈 들인 티가 팍팍나는
|
     |
twil
|
03-05-21 |
|
|
엑스맨 2
|
★★ 파이로와 아이스맨의 대결 기대되네요
|
     |
kyum
|
03-05-21 |
|
|
엑스맨 2
|
반지의 제왕 건달프 등장!!!!!!!!
|
     |
more
|
03-05-21 |
|
|
엑스맨 2
|
에고에고...올버린 왜이리 멋있는 거냐...
|
     |
cccv
|
03-05-21 |
|
|
엑스맨 2
|
웃음과 액션의 절묘한 조화 이보다 좋을 순 없당
|
     |
weljaeg
|
03-05-21 |
|
|
엑스맨 2
|
우왓! 짱이었습니다
|
     |
remain
|
03-05-21 |
|
|
엑스맨 2
|
영화를 보는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다
|
     |
leedx
|
03-05-21 |
|
|
엑스맨 2
|
별 생각없이 봤는데 진짜 잼있네요
|
     |
laog
|
03-05-21 |
|
|
엑스맨 2
|
자다..보다..자다....15세 이상 관람불가....
|
 |
leebx
|
03-05-21 |
|
|
엑스맨 2
|
돈 많이 들였다. 퀼리티 좋다. 만화특유의 스토리. 그러나 떨어지는 감독의 능력
|
    |
0000700
|
03-05-21 |
|
|
엑스맨 2
|
왜 극장에서 봤을까. 영상은 정말 만화같고 화려하지만.. 인물묘사랑 내용갈등이 캐릭터가 너무많이 나온게
|
 |
loag
|
03-05-21 |
|
|
엑스맨 2
|
던이 죽는데 감동이없고.. 웃음이...
|
 |
weljang
|
03-05-21 |
|
|
엑스맨 2
|
저는 1편은 안봐서 그런가 그냥...보통..이였어요-.-근데 볼거리는 정말 많더라구요^^
|
    |
dyl012
|
03-05-21 |
|
|
엑스맨 2
|
눈요기만으로 이만큼입니다. . .
|
     |
racoiawsnox
|
03-05-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