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주말에 또 보러 갈까나???????   dyui 03-05-14
엑스맨 2 처음 텔레포터장면만 번뜩했지 그이후는 최악의 영화다   kangmil 03-05-14
엑스맨 2 딱히 인상 깊었던 부분이 없다. 나만 그런건가?   mh411 03-05-14
엑스맨 2 삼편이 기다려지네요   ball 03-05-14
엑스맨 2 항상 기대하지 않아, 더욱 놀란 영화!!   conge 03-05-14
엑스맨 2 넘 잼있다~ㅋㅋ 주인공들이 다들 넘 멋있어요..ㅋㅋ   mhdeer 03-05-14
엑스맨 2 올버린에 반하다 +_+   mzzx 03-05-13
엑스맨 2 딱 내 스탈의 영화!!!!!!!!!!!!!!!!!!!!!   digm 03-05-13
엑스맨 2 1편을 보고 봤더라면 증말 재미있었겠는데 와~~   animahyu 03-05-13
엑스맨 2 이건 오락이 아니다 예술이다   mime 03-05-13
엑스맨 2 과연 이게 오락영화인가 .. 그러면 난 아무런 점수도 주고싶은생각이없다.   animahyun 03-05-13
엑스맨 2 안 봤음 후회할 뻔 했다   jjais 03-05-13
엑스맨 2 더욱 늘어나는 뮤턴트...흥미롭다.   jeniffer 03-05-13
엑스맨 2 1편보다 더 낫네요 죽.음...   ghjkl 03-05-13
엑스맨 2 특수효과..볼거리 짱... 1편빌리러 비됴가게 갑니다.   rosesblue 03-05-13
이전으로이전으로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