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주말에 또 보러 갈까나???????
|
     |
dyui
|
03-05-14 |
|
|
엑스맨 2
|
처음 텔레포터장면만 번뜩했지 그이후는 최악의 영화다
|
 |
kangmil
|
03-05-14 |
|
|
엑스맨 2
|
딱히 인상 깊었던 부분이 없다. 나만 그런건가?
|
   |
mh411
|
03-05-14 |
|
|
엑스맨 2
|
삼편이 기다려지네요
|
     |
ball
|
03-05-14 |
|
|
엑스맨 2
|
항상 기대하지 않아, 더욱 놀란 영화!!
|
    |
conge
|
03-05-14 |
|
|
엑스맨 2
|
넘 잼있다~ㅋㅋ 주인공들이 다들 넘 멋있어요..ㅋㅋ
|
     |
mhdeer
|
03-05-14 |
|
|
엑스맨 2
|
올버린에 반하다 +_+
|
     |
mzzx
|
03-05-13 |
|
|
엑스맨 2
|
딱 내 스탈의 영화!!!!!!!!!!!!!!!!!!!!!
|
     |
digm
|
03-05-13 |
|
|
엑스맨 2
|
1편을 보고 봤더라면 증말 재미있었겠는데 와~~
|
     |
animahyu
|
03-05-13 |
|
|
엑스맨 2
|
이건 오락이 아니다 예술이다
|
     |
mime
|
03-05-13 |
|
|
엑스맨 2
|
과연 이게 오락영화인가 .. 그러면 난 아무런 점수도 주고싶은생각이없다.
|
 |
animahyun
|
03-05-13 |
|
|
엑스맨 2
|
안 봤음 후회할 뻔 했다
|
     |
jjais
|
03-05-13 |
|
|
엑스맨 2
|
더욱 늘어나는 뮤턴트...흥미롭다.
|
    |
jeniffer
|
03-05-13 |
|
|
엑스맨 2
|
1편보다 더 낫네요 죽.음...
|
     |
ghjkl
|
03-05-13 |
|
|
엑스맨 2
|
특수효과..볼거리 짱... 1편빌리러 비됴가게 갑니다.
|
     |
rosesblue
|
03-05-1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