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조카들이랑 가치 즐겁게 봤서요 푸하하하하 ^^
|
     |
lee-seven
|
03-05-22 |
|
|
엑스맨 2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나의 엑스!!!!!!!!!!!!!!!!!!!!!
|
     |
ukuk
|
03-05-22 |
|
|
엑스맨 2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
     |
llang
|
03-05-22 |
|
|
엑스맨 2
|
배우들의 몸매가 마음에 든다
|
     |
jeenn
|
03-05-22 |
|
|
엑스맨 2
|
호호호... 히히히...와우! 단순한 내가 즐기며 볼 수 있던 영화
|
    |
uni33
|
03-05-22 |
|
|
엑스맨 2
|
솔직히 지루하고...그저그랬다..점수높아서봤는데 실망..
|
 |
cubicboys
|
03-05-22 |
|
|
엑스맨 2
|
전편에 비해 더욱 세련된 오프닝!하지만 전반적으로 빈약! 높은 점수를 줄수없다..
|
   |
leepu-seven
|
03-05-22 |
|
|
엑스맨 2
|
보면 볼수록 멋있당....
|
     |
aipexan
|
03-05-22 |
|
|
엑스맨 2
|
아래 영화 안 보고 영화평 쓰는 사람들 있네 다들 전편보다 낫다고 난리인데...
|
     |
jeckerx
|
03-05-22 |
|
|
엑스맨 2
|
점수가 영화에 비해 너무 낮다
|
     |
hensbend
|
03-05-22 |
|
|
엑스맨 2
|
이런 영화는 백해무익!!!
|
 |
aipexin
|
03-05-22 |
|
|
엑스맨 2
|
전편이나 똑같다, 화려하기만한 오락용
|
   |
jackerx
|
03-05-22 |
|
|
엑스맨 2
|
진죽을 떄 코메디.. 아무튼 원래 별은 이정도가아닌데 점수가 넘 높아서! 학생들이 많네..
|
 |
hansbend
|
03-05-22 |
|
|
엑스맨 2
|
모든면에서 전편보다 낫다 (개인적으로 처음부분이 더 재미있다.)
|
    |
movic
|
03-05-22 |
|
|
엑스맨 2
|
작은 극장에선 별 3개, 큰 극장에선 별 5개, 그래서 4개준다.
|
    |
freeside
|
03-05-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