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좀 더 인간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
seal301
|
03-05-11 |
|
|
엑스맨 2
|
전 재미있었어요, 5개에는 약간 모자란 듯한..
|
     |
hwayoung88
|
03-05-10 |
|
|
엑스맨 2
|
눈이 즐거운 영화
|
    |
ygsin
|
03-05-10 |
|
|
엑스맨 2
|
전작보다 화려하다!재밌다?!
|
    |
akajung
|
03-05-10 |
|
|
엑스맨 2
|
x-2 very perpect!
|
     |
dan2222
|
03-05-10 |
|
|
엑스맨 2
|
1편 안보니까 20%정도 이해가 안돼영
|
     |
noein
|
03-05-10 |
|
|
엑스맨 2
|
휴잭맨 몸매 끝장ㅋㅋ 스릴있었고,,재밌었씀.
|
     |
gamjic
|
03-05-10 |
|
|
엑스맨 2
|
엑스맨 원보다 재미있다?
|
   |
duson96
|
03-05-10 |
|
|
엑스맨 2
|
울버린 역시 귀엽다...ㅋㅋ 1편도 잼있었지만 2편이 훨 잼있다... 소재도 좋고 액션도 좋다.
|
     |
1770nike77
|
03-05-10 |
|
|
엑스맨 2
|
진~살아서 돌아오면 좋겠당. 3편에서 만나요 ^^
|
    |
cindyby
|
03-05-10 |
|
|
엑스맨 2
|
생각없이본다면 볼것도 많고..괜찮은 영화인듯.
|
    |
berele
|
03-05-10 |
|
|
엑스맨 2
|
그래 다 좋아..근데..대통령 나오는 헐리웃 블록버스터는 이제 그만 좀 하시지?
|
   |
zcorea
|
03-05-10 |
|
|
엑스맨 2
|
1편보다 훨씬 잼있다고 봄.. 액션이나 스토리면에서나,, 진 살아서 돌아와~
|
    |
tlc000
|
03-05-10 |
|
|
엑스맨 2
|
영상은 화려하나.. 재미가 없다..
|
 |
cnnfox
|
03-05-10 |
|
|
엑스맨 2
|
후훗~ 벌써 3편이 기대된다. 2편은 기대만큼 잼있었다.
|
    |
meow80
|
03-05-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