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좀 더 인간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seal301 03-05-11
엑스맨 2 전 재미있었어요, 5개에는 약간 모자란 듯한..   hwayoung88 03-05-10
엑스맨 2 눈이 즐거운 영화   ygsin 03-05-10
엑스맨 2 전작보다 화려하다!재밌다?!   akajung 03-05-10
엑스맨 2 x-2 very perpect!   dan2222 03-05-10
엑스맨 2 1편 안보니까 20%정도 이해가 안돼영   noein 03-05-10
엑스맨 2 휴잭맨 몸매 끝장ㅋㅋ 스릴있었고,,재밌었씀.   gamjic 03-05-10
엑스맨 2 엑스맨 원보다 재미있다?   duson96 03-05-10
엑스맨 2 울버린 역시 귀엽다...ㅋㅋ 1편도 잼있었지만 2편이 훨 잼있다... 소재도 좋고 액션도 좋다.   1770nike77 03-05-10
엑스맨 2 진~살아서 돌아오면 좋겠당. 3편에서 만나요 ^^   cindyby 03-05-10
엑스맨 2 생각없이본다면 볼것도 많고..괜찮은 영화인듯.   berele 03-05-10
엑스맨 2 그래 다 좋아..근데..대통령 나오는 헐리웃 블록버스터는 이제 그만 좀 하시지?   zcorea 03-05-10
엑스맨 2 1편보다 훨씬 잼있다고 봄.. 액션이나 스토리면에서나,, 진 살아서 돌아와~   tlc000 03-05-10
엑스맨 2 영상은 화려하나.. 재미가 없다..   cnnfox 03-05-10
엑스맨 2 후훗~ 벌써 3편이 기대된다. 2편은 기대만큼 잼있었다.   meow80 03-05-09
이전으로이전으로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