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별5개가 아깝지 않다
|
     |
paion
|
03-05-08 |
|
|
엑스맨 2
|
저번 1편을 무시해서안봤다가이번에연이어두개다봤어요~정말대박!!!매트릭스보다한수위!
|
     |
kms0929
|
03-05-08 |
|
|
엑스맨 2
|
사이클롭스랑 교수님이랑 키스했어야 됬는데!!!!!!!!
|
     |
argius
|
03-05-08 |
|
|
엑스맨 2
|
재미있다. 그리고 새로운 개그캐릭이 등장!!
|
     |
normal
|
03-05-08 |
|
|
엑스맨 2
|
아~~ 3편은 언제??
|
     |
bugs1001
|
03-05-08 |
|
|
엑스맨 2
|
NO.1
|
     |
hyoggd315
|
03-05-08 |
|
|
엑스맨 2
|
정말 멋있는 영화~ 신기할 정도랍니다..
|
     |
bebopgo
|
03-05-08 |
|
|
엑스맨 2
|
6000천원안아깝다...2시간이상 벌여지는스토리와 볼꺼리..그리고 감동.
|
     |
greenpoo
|
03-05-08 |
|
|
엑스맨 2
|
더 늘어난 엑스맨들, 더 강화된 액션, 더 탄탄한 스토리
|
     |
kies26
|
03-05-08 |
|
|
엑스맨 2
|
이런 맨(?)영화는 전편보다 나은 속편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특수효과는 짱!!
|
    |
joanna74
|
03-05-08 |
|
|
엑스맨 2
|
재밌습니다. 오감 만족 또 보러가야징
|
     |
kiki2k
|
03-05-08 |
|
|
엑스맨 2
|
영환 일단 재밌어야 한다 엑스맨 처럼
|
     |
themm
|
03-05-08 |
|
|
엑스맨 2
|
화려한 액션만이 이 영화의 장점!!
|
    |
kord100
|
03-05-08 |
|
|
엑스맨 2
|
흠.. 그래픽은 볼만.. 심야영화로 봐서 그런지.. 별루
|
    |
zippy1234
|
03-05-08 |
|
|
엑스맨 2
|
전 1편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만...그래도 좋은 영화
|
    |
jopoman
|
03-05-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