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대단한 테크놀러지! 대단한 엑스맨!
|
     |
rocker73
|
03-05-05 |
|
|
엑스맨 2
|
초능력은 좋은것이다.
|
     |
moviesisa
|
03-05-05 |
|
|
엑스맨 2
|
금속을 마음대로 다룬다는 것이 상당히 놀라웠음..
|
     |
sea99
|
03-05-05 |
|
|
엑스맨 2
|
업그레이드 바이오맨...뽀대는 나지만 졸린건 어쩔수 없구나...
|
   |
fash5k
|
03-05-05 |
|
|
엑스맨 2
|
1편보다 못하네요. 졸려~ ㅠ.ㅠ
|
 |
dongky
|
03-05-04 |
|
|
엑스맨 2
|
진의 능력을 갖고싶다....
|
    |
cshswww
|
03-05-04 |
|
|
엑스맨 2
|
그래픽은 최고 다`~!!스토리또한 어설프지않았다
|
     |
qkrwjd2000
|
03-05-04 |
|
|
엑스맨 2
|
좀더 강화된 케릭터들. 볼거리는 이정도면 충분하다. 액션영화에서 더 무엇을 바라리..
|
    |
jairo
|
03-05-04 |
|
|
엑스맨 2
|
좋은영화
|
     |
dojang1210
|
03-05-04 |
|
|
엑스맨 2
|
물오른 돌연변이들. 계속계속 날 웃음짓게한다, 흐뭇한웃음인지 뭔지는 몰라도, 기분이 좋은건 확실하다.
|
     |
coolhanme
|
03-05-04 |
|
|
엑스맨 2
|
또 3편이나올듯...고만하지...
|
    |
thdwngk
|
03-05-04 |
|
|
엑스맨 2
|
초반의 열정이 끝에는 이유없이 사라진다.. 아쉽고,,쏟아지는 잠은..왜일까
|
   |
commetoi00
|
03-05-04 |
|
|
엑스맨 2
|
올버린은 여전히 멋있다 하지만 새로 등장한 돌연변이들에 비해 왠지 낡은 느낌이당,3편에선 파이로가 왠지
|
     |
manse21
|
03-05-04 |
|
|
엑스맨 2
|
애들이랑 같이 봤습니다 재미로 보길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
     |
eerre
|
03-05-04 |
|
|
엑스맨 2
|
엑스맨에 대해서 알고 있다면 볼만하다
|
    |
dygud
|
03-05-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