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오늘 살추랑 엑스맨2를 봤다.. 엑스맨 정말 재미없다- -;;
|
 |
samaa
|
03-05-05 |
|
|
엑스맨 2
|
왜 재밌다고 하는건지..ㅡ.ㅡ
|
   |
pshche123
|
03-05-05 |
|
|
엑스맨 2
|
간달프할배 미워 ㅋ; 1편보고 가시길. 괜히 이해안된다고 하지말고 짱!!!강추
|
     |
kcmcta
|
03-05-05 |
|
|
엑스맨 2
|
이영화를 기다렸다.
|
     |
dmldml2
|
03-05-05 |
|
|
엑스맨 2
|
X-MAN2 PERFECT!!!
|
     |
xownswleo
|
03-05-05 |
|
|
엑스맨 2
|
울버린=세바스찬
|
     |
nameisljk
|
03-05-05 |
|
|
엑스맨 2
|
돌연변이에게 자유를!
|
    |
syw331
|
03-05-05 |
|
|
엑스맨 2
|
넌누구니?난 서커스계의 귀족혈통 ,천박한것.ㅋㅋㅋ
|
     |
bbbr123
|
03-05-05 |
|
|
엑스맨 2
|
이영활 왜봤는지 ㅡㅡ 이해가안간다~
|
 |
chri124
|
03-05-05 |
|
|
엑스맨 2
|
한마디로 잼이따~~^^* 엑스맨1보다 잼있네여~~^^
|
     |
skyblue5503
|
03-05-05 |
|
|
엑스맨 2
|
SF영화를 좋아하신다면....^^
|
    |
skyhigh
|
03-05-05 |
|
|
엑스맨 2
|
이 영화가 따분하고 재미없다는 애들은 수준이?????
|
     |
park-isgood
|
03-05-05 |
|
|
엑스맨 2
|
화려한 연출 멋있다.
|
    |
suspect7228
|
03-05-05 |
|
|
엑스맨 2
|
초반액션씬 음~좋았다!!
|
     |
mindpung
|
03-05-05 |
|
|
엑스맨 2
|
볼거리는 좋은데 스토리전개는 별루..3편 나오겠네..나도 초능력 있었으면..
|
   |
sachory
|
03-05-0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