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오늘 살추랑 엑스맨2를 봤다.. 엑스맨 정말 재미없다- -;;   samaa 03-05-05
엑스맨 2 왜 재밌다고 하는건지..ㅡ.ㅡ   pshche123 03-05-05
엑스맨 2 간달프할배 미워 ㅋ; 1편보고 가시길. 괜히 이해안된다고 하지말고 짱!!!강추   kcmcta 03-05-05
엑스맨 2 이영화를 기다렸다.   dmldml2 03-05-05
엑스맨 2 X-MAN2 PERFECT!!!   xownswleo 03-05-05
엑스맨 2 울버린=세바스찬   nameisljk 03-05-05
엑스맨 2 돌연변이에게 자유를!   syw331 03-05-05
엑스맨 2 넌누구니?난 서커스계의 귀족혈통 ,천박한것.ㅋㅋㅋ   bbbr123 03-05-05
엑스맨 2 이영활 왜봤는지 ㅡㅡ 이해가안간다~   chri124 03-05-05
엑스맨 2 한마디로 잼이따~~^^* 엑스맨1보다 잼있네여~~^^   skyblue5503 03-05-05
엑스맨 2 SF영화를 좋아하신다면....^^   skyhigh 03-05-05
엑스맨 2 이 영화가 따분하고 재미없다는 애들은 수준이?????   park-isgood 03-05-05
엑스맨 2 화려한 연출 멋있다.   suspect7228 03-05-05
엑스맨 2 초반액션씬 음~좋았다!!   mindpung 03-05-05
엑스맨 2 볼거리는 좋은데 스토리전개는 별루..3편 나오겠네..나도 초능력 있었으면..   sachory 03-05-05
이전으로이전으로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