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홈페이지 함 들어가보세요 존경스럽습니다. 경이로움
|
    |
moon8011
|
03-05-06 |
|
|
엑스맨 2
|
진짜 솔직히 잼 없습니다. 극장에 애들도 있던데 아무튼 영상은 굳 내용은 영
|
   |
hake
|
03-05-06 |
|
|
엑스맨 2
|
볼거리두 많구 그냥 잼있었다~
|
    |
aodrn
|
03-05-06 |
|
|
엑스맨 2
|
미국과 함께 살려면 미국한테 잘 보여야지 암...
|
   |
airmax
|
03-05-06 |
|
|
엑스맨 2
|
3편의 2시간이 기다려진다...빨리 좀....ㅡㅡ
|
     |
kimmusett
|
03-05-06 |
|
|
엑스맨 2
|
바비인형같은 할 벨리! 호호호
|
    |
jyouni
|
03-05-06 |
|
|
엑스맨 2
|
그냥 잼있어요.... 스케일도 커졌구여
|
     |
kmkpaul
|
03-05-05 |
|
|
엑스맨 2
|
초반 5분 압권이예요^^
|
     |
lacvert27
|
03-05-05 |
|
|
엑스맨 2
|
와우~~재있다
|
     |
slswkqod
|
03-05-05 |
|
|
엑스맨 2
|
정말 재밌다~ >_< 1편보다 정말 많이~ 업그레이드된..ㅋㅋ
|
     |
orinis
|
03-05-05 |
|
|
엑스맨 2
|
그냥 재미있었다. 1편보다 나은영화~
|
    |
hichicork
|
03-05-05 |
|
|
엑스맨 2
|
돌연변이가 진화하듯 영화도 한단계 진화했다.
|
     |
eoen12
|
03-05-05 |
|
|
엑스맨 2
|
뮤턴트를 사랑하자
|
     |
zerneous
|
03-05-05 |
|
|
엑스맨 2
|
내 생에 몇 않되는 원편보다 나은 속편을 본것 같다
|
     |
tmdgns1223
|
03-05-05 |
|
|
엑스맨 2
|
눈을 뗄수가 없는 영화. 지루하지 않은 영화이다.
|
    |
kkts75
|
03-05-0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