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맨 2 굿! 처음에 나왔던 텔레포트 쓰면서 백악관 똘마니들 쓰는 것은 어떤영화에서도 그런 액션은 못봄   fate 03-05-04
엑스맨 2 어제 봤는디 1편보다는 훨 재미있다   sdj6790 03-05-04
엑스맨 2 특수효과만.   hifigaro 03-05-04
엑스맨 2 파이로가 매그니토를 따라간걸 감안하면 3편이 나올듯,--;   mew23 03-05-04
엑스맨 2 별로..   fairway 03-05-04
엑스맨 2 평점이턱없이높음.액션씬도별로고.돈아까웠음.기다렸다매트릭스볼것을.   warrior21c 03-05-04
엑스맨 2 정말로 잼있었구 난 미국에 살구 미국에서는 만화에서는 영화에 나오는 애들 다나오고 몸에서 나무나오는   wori1004 03-05-04
엑스맨 2 짱인데여? 기대안하구봤는데 넘기대이상이었어욤!~강추!   leejw802 03-05-04
엑스맨 2 매트릭스 이상의 감동과 볼거리~ 와우~ 멋지더군요,, 스케일도 그래픽도 장난아닙니다. 강추~!!   odrimin 03-05-04
엑스맨 2 나가있어! 강추!! ㅋㅋ" 잼난당 ~_~   onetwo12 03-05-04
엑스맨 2 재미있어라~^^*   lazyjun 03-05-04
엑스맨 2 이거 오늘 봤는데 정말 추천합니다. 지적인 재미도 갖추었구요 특히 순간이동하는 돌연변이 짱이었습돠~!   pws0911 03-05-04
엑스맨 2 볼만했어여. 할리 베리가 참 예쁘더군요~~ 돌연변이 안에서도 왕따가 있더군요.-.-   lai32 03-05-04
엑스맨 2 진은 두손을 뻗으면 살수있었다..바보ㅠ.ㅠ   abfts38 03-05-04
엑스맨 2 전편보다확실히낫다 3편이기대되고 액션도괜찮지만 왜마지막에아이스맨은 가만히있었지?   iiv272 03-05-03
이전으로이전으로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다음으로 다음으로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