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굿! 처음에 나왔던 텔레포트 쓰면서 백악관 똘마니들 쓰는 것은 어떤영화에서도 그런 액션은 못봄
|
     |
fate
|
03-05-04 |
|
|
엑스맨 2
|
어제 봤는디 1편보다는 훨 재미있다
|
     |
sdj6790
|
03-05-04 |
|
|
엑스맨 2
|
특수효과만.
|
   |
hifigaro
|
03-05-04 |
|
|
엑스맨 2
|
파이로가 매그니토를 따라간걸 감안하면 3편이 나올듯,--;
|
     |
mew23
|
03-05-04 |
|
|
엑스맨 2
|
별로..
|
 |
fairway
|
03-05-04 |
|
|
엑스맨 2
|
평점이턱없이높음.액션씬도별로고.돈아까웠음.기다렸다매트릭스볼것을.
|
   |
warrior21c
|
03-05-04 |
|
|
엑스맨 2
|
정말로 잼있었구 난 미국에 살구 미국에서는 만화에서는 영화에 나오는 애들 다나오고 몸에서 나무나오는
|
     |
wori1004
|
03-05-04 |
|
|
엑스맨 2
|
짱인데여? 기대안하구봤는데 넘기대이상이었어욤!~강추!
|
     |
leejw802
|
03-05-04 |
|
|
엑스맨 2
|
매트릭스 이상의 감동과 볼거리~ 와우~ 멋지더군요,, 스케일도 그래픽도 장난아닙니다. 강추~!!
|
     |
odrimin
|
03-05-04 |
|
|
엑스맨 2
|
나가있어! 강추!! ㅋㅋ" 잼난당 ~_~
|
     |
onetwo12
|
03-05-04 |
|
|
엑스맨 2
|
재미있어라~^^*
|
     |
lazyjun
|
03-05-04 |
|
|
엑스맨 2
|
이거 오늘 봤는데 정말 추천합니다. 지적인 재미도 갖추었구요 특히 순간이동하는 돌연변이 짱이었습돠~!
|
     |
pws0911
|
03-05-04 |
|
|
엑스맨 2
|
볼만했어여. 할리 베리가 참 예쁘더군요~~ 돌연변이 안에서도 왕따가 있더군요.-.-
|
    |
lai32
|
03-05-04 |
|
|
엑스맨 2
|
진은 두손을 뻗으면 살수있었다..바보ㅠ.ㅠ
|
    |
abfts38
|
03-05-04 |
|
|
엑스맨 2
|
전편보다확실히낫다 3편이기대되고 액션도괜찮지만 왜마지막에아이스맨은 가만히있었지?
|
    |
iiv272
|
03-05-0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