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친구들이랑 봤는데 와~~매력적인 캐릭터들 죽입니다
|
     |
iiyesir
|
03-05-08 |
|
|
엑스맨 2
|
미스틱 몸매 짱 ㅋㅋㅋ 일단 잼있긴 하네요 바로 아래분 좀 자제하세요
|
     |
faceoff
|
03-05-08 |
|
|
엑스맨 2
|
미국산 유인원 원숭이들이 몇천억 들여서 돈놀이하는 방식중 하나. 원슝센스
|
 |
jolasipak
|
03-05-08 |
|
|
엑스맨 2
|
액션은 죽이는데.... 우리의 간달프는 도데체 어딜 간거야?
|
    |
instant
|
03-05-08 |
|
|
엑스맨 2
|
돌연변이가 이러케 매력적일수가 있을까?
|
     |
ky271976
|
03-05-08 |
|
|
엑스맨 2
|
겉으로는 아이같은... 안으로는 어른같은...
|
     |
pkh1914
|
03-05-08 |
|
|
엑스맨 2
|
터미네이터 보다 낫다
|
     |
classic85
|
03-05-07 |
|
|
엑스맨 2
|
저밑에 별영개준 두놈들 지들끼리 짯구만 ㅋㅋ
|
     |
wjdxowns
|
03-05-07 |
|
|
엑스맨 2
|
엑스맨1은 안봤는데 재미있네요.... 액션도 끈내주고... 오랫만에 좋은 영화 봤네요..
|
     |
jimin2523
|
03-05-07 |
|
|
엑스맨 2
|
역쉬~미국대통령은 절대죽지않는구먼~
|
    |
rupdim
|
03-05-07 |
|
|
엑스맨 2
|
볼만해요.유치하긴 하지만 이런영화다 다 그렇져뭐.베트맨이나...이거나..ㅎㅎ
|
    |
akftns
|
03-05-07 |
|
|
엑스맨 2
|
내용 볼거리 많다..... 하지만 장면이 좀 유치하기도...하지않았나?
|
   |
y30817
|
03-05-07 |
|
|
엑스맨 2
|
볼꺼리 많은 영화~ "진"이 젤 멋찌네욤~~^^
|
    |
fatimayes
|
03-05-07 |
|
|
엑스맨 2
|
이게 영화라니..이건 장난..ㅡㅡ;
|
 |
zood
|
03-05-07 |
|
|
엑스맨 2
|
장난치는 영화다..... 졸리다....
|
 |
gkflwls
|
03-05-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