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난 진짜 잼있게 봤는데.. 강추! 우후~
|
     |
gwaja00
|
03-05-04 |
|
|
엑스맨 2
|
엑스맨1도 별루 엑스맨2도 별루다. 그냥 비디오로 보시길
|
 |
woo0163
|
03-05-04 |
|
|
엑스맨 2
|
좀 시시하다..재미있다고 권하기엔 난감하다
|
   |
nana1972
|
03-05-04 |
|
|
엑스맨 2
|
정말 실망이다
|
 |
miso1231
|
03-05-04 |
|
|
엑스맨 2
|
3편에는 전부다 모여서 패싸움하는 거 보고싶다...
|
     |
lim8692
|
03-05-04 |
|
|
엑스맨 2
|
매트릭스2 , 엑스맨 2 는 속편이지만 안망할듯 ㅋ
|
     |
kdh6080
|
03-05-04 |
|
|
엑스맨 2
|
1편이 너무 잼써서 보러갔는데 스토리가 뭔지 하나두 모를만큼 어수선하다..단지 특수효과만 늘었을뿐
|
   |
yoonmi1985
|
03-05-04 |
|
|
엑스맨 2
|
3편 역시 기대된다...특수효과만큼은 최고의 입지가 아닐까?
|
     |
cyper202
|
03-05-04 |
|
|
엑스맨 2
|
나는. 이런영화가 싫더라 ㅡㅡ;;
|
 |
seotaiji999
|
03-05-04 |
|
|
엑스맨 2
|
1편보다 더많은 돌연변이가 나오고 화려해졌지만 스토리가 좀 빈약하다
|
    |
jymjjang
|
03-05-04 |
|
|
엑스맨 2
|
액션, 특수효과등 볼거리는 풍성...그러나 1편의 진지함은 부족.
|
    |
kwanghun
|
03-05-04 |
|
|
엑스맨 2
|
정말모두덜 말리고싶다...엄청재미없었는데...에구..
|
 |
cmo23
|
03-05-04 |
|
|
엑스맨 2
|
전편보고 실망했는데.....이번엔...?? ㅎㅎㅎㅎㅎ
|
     |
pbszzanga
|
03-05-04 |
|
|
엑스맨 2
|
스토리가 조금 아쉽네요. 너무많은 등장인물의 개인기를 한번씩 보여줄려는 의도 였는지..
|
    |
subeelee
|
03-05-04 |
|
|
엑스맨 2
|
어제 봤는데 메트릭스 이상의 영화 또 보고싶군..
|
     |
zenous
|
03-05-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