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볼거리는 많지만 특별할 것도 없다.
|
   |
lomi21
|
03-05-12 |
|
|
엑스맨 2
|
짱이다....^^ 강추
|
     |
kbciel
|
03-05-12 |
|
|
엑스맨 2
|
1편부터 보고 나서 보시길.. 화려했지만 뭔가 허전하다 3편기대 -_-;;
|
   |
choi194
|
03-05-12 |
|
|
엑스맨 2
|
엔딩 부분이 어설프다
|
   |
kira5904
|
03-05-11 |
|
|
엑스맨 2
|
아짜증나
|
 |
xxkkgg
|
03-05-11 |
|
|
엑스맨 2
|
이것두 영화냐 잠아죽는중 알았다
|
 |
ckyxng
|
03-05-11 |
|
|
엑스맨 2
|
3편의 여운, 엑스맨1보다 격투신이 더 생동감넘치고, 스릴있습니다, 이런분류좋아하는사람들 재밌게 보실듯
|
     |
avrillee
|
03-05-11 |
|
|
엑스맨 2
|
그나마 맨 자 들어간 영화중에 제일 괜찮게 본 영화인데..ㅋㅋ
|
     |
aeer
|
03-05-11 |
|
|
엑스맨 2
|
엄청나게 유치찬란한 영화 .. 비디오로도 아깝다. 만화를 영화로 한것중 제일 실패한 작품
|
  |
holywood
|
03-05-11 |
|
|
엑스맨 2
|
휴먼니티~ 그런 느낌의 현란한 영화 乃!
|
     |
wud37
|
03-05-11 |
|
|
엑스맨 2
|
1편보단 잼있었지..아마..ㅅㅅ' 재미있는 영화!!
|
    |
llsell
|
03-05-11 |
|
|
엑스맨 2
|
역시 브라이언 싱어! 과연 엑스맨! SF액션의 매력적인 진화!
|
     |
badcool
|
03-05-11 |
|
|
엑스맨 2
|
눈이즐겁고 스트레스가 확풀리는 영화!! 초강추
|
     |
zzol74
|
03-05-11 |
|
|
엑스맨 2
|
볼꺼린 많으나, 역시 SF는 지겹버--+ 살인의 추억보다 별루
|
    |
withkw
|
03-05-11 |
|
|
엑스맨 2
|
넘 잼있고~다 멋있어요~ㅋㅋ 스트레스 확~풀리네요!!ㅋㅋ
|
     |
clover17
|
03-05-1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