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원작만화의 느낌을 잘 살렸다. 나처럼 원작을 보고 자란 사람들은 다 안다.
|
     |
doxapriest
|
03-05-15 |
|
|
엑스맨 2
|
재미는 1편이나 2편이나 비슷했다..개인기들이 넘 멋졌다.ㅋ
|
    |
replace77
|
03-05-15 |
|
|
엑스맨 2
|
할리베리가 좀 더멋지게 안나온게 아쉽지만 멋진영화임은 부정못하겠네요
|
     |
intelamd
|
03-05-15 |
|
|
엑스맨 2
|
매력적인 배우와 파워플한 캐릭터의 만남. 화려한 액션과 환상적 그래픽의 조화! 끝내주게 시원한 영화~
|
     |
cupidsbat
|
03-05-15 |
|
|
엑스맨 2
|
진짜 만화 같았어요. 사람이 나오는 만화라고 하면 될까요?
|
     |
adirtynight
|
03-05-15 |
|
|
엑스맨 2
|
1편보다 up됀 액스맨2
|
     |
tjnsdl123
|
03-05-15 |
|
|
엑스맨 2
|
별루 였지만..동승보다는 2배 나았다.
|
     |
uio1115
|
03-05-15 |
|
|
엑스맨 2
|
유치할꺼같았는데 보면 내용있구 젬있다 간간히웃기구
|
     |
killers777
|
03-05-15 |
|
|
엑스맨 2
|
빨리 엑스맨2비디오 빨리낳아서면 좋해다 빌려보겠
|
     |
khj1111s
|
03-05-15 |
|
|
엑스맨 2
|
기대했는데 보다 뛰쳐나왔다. 1을 안 봐서 그런가?
|
 |
kjh0319
|
03-05-15 |
|
|
엑스맨 2
|
새로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줄거리~
|
     |
doger00
|
03-05-15 |
|
|
엑스맨 2
|
켈리 후 이쁘네요 ㅋㅋㅋ
|
     |
cnnfax
|
03-05-15 |
|
|
엑스맨 2
|
또 3년을 기다려야 하다니 어떠케....~_~....
|
     |
dta007
|
03-05-15 |
|
|
엑스맨 2
|
비디오 가게 가서 1편 빌려봤당
|
     |
mh412
|
03-05-15 |
|
|
엑스맨 2
|
처음 텔레포터 장면부터 시작해서 그 이후로 최고의 영화다
|
     |
kangmi
|
03-05-1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