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시원한 액션의 참맛을 보여주마!!
|
     |
kojei
|
03-05-18 |
|
|
엑스맨 2
|
너무너무 재밌게 봤다... 울버린 짱
|
     |
kioki
|
03-05-18 |
|
|
엑스맨 2
|
에이~ 매트릭스2를 나중에 볼것을..ㅜ.ㅜ
|
   |
root3311
|
03-05-18 |
|
|
엑스맨 2
|
다시 생각할수록 심오한 영화..
|
     |
thisbomb
|
03-05-18 |
|
|
엑스맨 2
|
의미두 있구. 재미두 있구.감동도 있다. 정말정말 멋진 나의 돌연변이들!!
|
     |
hyundohyundo
|
03-05-17 |
|
|
엑스맨 2
|
실사만화 ㅋㅋㅋ 처음에 백악관 습격 정말 짱머찌다 머쪄머쪄
|
     |
khhhihi
|
03-05-17 |
|
|
엑스맨 2
|
재미있엇다.. 돌연변이가 마나서 좋다?
|
     |
loolsaga
|
03-05-17 |
|
|
엑스맨 2
|
업그레이드된 울버린=선글라스 여자..미스틱 다음으로 멋지다
|
     |
fkvnswpf
|
03-05-17 |
|
|
엑스맨 2
|
액션/SF 보면서 졸리기는 처음이다!! 뮤턴트들의 개인기는짱!!
|
  |
kyj755
|
03-05-17 |
|
|
엑스맨 2
|
내가 어른이 되어선지 동심이 없어선지;; 기대만 컸는가? 영상만 멋있땅;
|
    |
bizchief
|
03-05-17 |
|
|
엑스맨 2
|
역시 이 영화의 백미는 Mystique 이다 변신의 여왕 미스틱!
|
     |
ass618
|
03-05-16 |
|
|
엑스맨 2
|
첫장면 압권!! 뛰어난 시각효과~ 내용도 있고~ 잼있었음.
|
     |
day0511
|
03-05-16 |
|
|
엑스맨 2
|
1편보다 잼있었다... 흥미진진
|
     |
kmini121
|
03-05-16 |
|
|
엑스맨 2
|
너무 재미있었다. 살인의추억하고 같이 봤는데 다 둘다 나름대로 의미있는듯
|
     |
speedspirits
|
03-05-16 |
|
|
엑스맨 2
|
초반부의 나이트 크롤러의 싸움씬이 최고네..1편이 나은거 같은걸...
|
    |
ojs28
|
03-05-1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