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흐미~ 좋은 것 X-man은 우리의 진화된 모습...
|
     |
aaah
|
03-05-23 |
|
|
엑스맨 2
|
삼편에선 그 많은 돌연변이들을 어찌 처리할까 걱정이네
|
     |
gun0
|
03-05-23 |
|
|
엑스맨 2
|
매트릭스보단 못하지만 하여튼 좋다
|
     |
bongjin
|
03-05-23 |
|
|
엑스맨 2
|
오락영화 점수넘낮아
|
     |
merry40
|
03-05-23 |
|
|
엑스맨 2
|
오락영화 점수넘높아..
|
 |
merry41
|
03-05-23 |
|
|
엑스맨 2
|
매트릭스2보단 낫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
   |
jfamily02
|
03-05-23 |
|
|
엑스맨 2
|
나도 엑스맨의 능력을 갖게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햇답니다
|
     |
duck20
|
03-05-23 |
|
|
엑스맨 2
|
젤 기억에 남는 장면은 매그니토 몸에서 철분 빼내는 장면
|
     |
taehee
|
03-05-22 |
|
|
엑스맨 2
|
3편엔 더 많은 돌연변이 애들이 나온다는데 정말 궁금하네
|
     |
six666
|
03-05-22 |
|
|
엑스맨 2
|
휴잭맨 땜에 점수준다
|
     |
bellq
|
03-05-22 |
|
|
엑스맨 2
|
재미가 2배라서 엑스맨 투인가?
|
     |
dvds
|
03-05-22 |
|
|
엑스맨 2
|
잘 봤습니다
|
     |
kimci
|
03-05-22 |
|
|
엑스맨 2
|
별 다섯개론... 모자르지 않나염...
|
     |
starr
|
03-05-22 |
|
|
엑스맨 2
|
내가 여태까지 엑스맨을 왜 안 봤을까?
|
     |
olverin
|
03-05-22 |
|
|
엑스맨 2
|
디빅 나오면 꼭 사야겠다
|
     |
cubicman
|
03-05-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