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더 화려해진 스펙타클 더 세련되어진 현실에의 비판
|
    |
sfxfuture
|
03-05-09 |
|
|
엑스맨 2
|
쪼매 별로다
|
    |
loofi0413
|
03-05-09 |
|
|
엑스맨 2
|
순간이동 하는 돌연변이 멋있엇다..
|
     |
wooram87
|
03-05-09 |
|
|
엑스맨 2
|
1편을 봤음더 잼있었을려나?
|
     |
songyeli
|
03-05-09 |
|
|
엑스맨 2
|
브라이언싱어 감독이 미쳤나부다...재능이 아깝다...헐리우드만 가면 이렇게 되버리는구나.
|
    |
maguming
|
03-05-09 |
|
|
엑스맨 2
|
재밌고 볼거리많고 100%완벽한 오락영화~
|
     |
mongniii
|
03-05-09 |
|
|
엑스맨 2
|
살인의 추억보담 더 낫구만..
|
     |
inn7209
|
03-05-09 |
|
|
엑스맨 2
|
진짜 싸이클롭이랑 교수님이랑 키스했어야 하는데..ㅋㅋ
|
     |
malinble
|
03-05-09 |
|
|
엑스맨 2
|
1편보다 훨 낫다.
|
     |
kcbeans
|
03-05-09 |
|
|
엑스맨 2
|
1편과2편 연속보면 그 재미가 두배 근데 우려먹은티 많이남--;엑스맨은 터미네이터가 될수 없다--;
|
   |
zzorru
|
03-05-09 |
|
|
엑스맨 2
|
괜히 봣다.
|
  |
yoshiki00
|
03-05-09 |
|
|
엑스맨 2
|
볼거리많은건 인정....하지만 살인의추억,와일드카드가 더 잼난듯
|
    |
ssamdari
|
03-05-09 |
|
|
엑스맨 2
|
올버린 너무 멋있는거 아냐
|
     |
ooooo21
|
03-05-08 |
|
|
엑스맨 2
|
영화가 딱 초등학교 3학년 4반수준이다.
|
 |
meeyuny
|
03-05-08 |
|
|
엑스맨 2
|
1편보다 재미있고, 화려하다. 누가 재미없다고 했던가....진~짜 재밌었다....스캇+_+
|
     |
ogconhiss
|
03-05-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