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1편에 비해서는 아쉽지만 그래도 꾸준한 연출력을 보여준 브라인언싱어는 대단했다.
|
    |
drjed
|
06-10-06 |
|
|
엑스맨 2
|
우리에겐 낯설지만 재미는 있다
|
     |
babonara29
|
06-10-04 |
|
|
엑스맨 2
|
우리에겐 낯설지만 재미는 있다
|
    |
cdh6181
|
06-10-04 |
|
|
엑스맨 2
|
그냥 흥미위주로 본다면 볼만하다
|
    |
bumcx
|
06-10-04 |
|
|
엑스맨 2
|
사이클롭 비중 ... 너무작은거 아니니? ㅋㅋㅋ 킬링타임용 SF영화 남는건 없다.
|
    |
comback
|
06-09-20 |
|
|
엑스맨 2
|
무협지가 생각나던 엑스맨....
|
    |
kaijer79
|
06-09-18 |
|
|
엑스맨 2
|
영화도 재밌었지만 같이 본 친구랑 오직 할리베리밖에 안 보였다.
|
   |
soju
|
06-09-07 |
|
|
엑스맨 2
|
흥미있게 본 영화.~
|
    |
pikaroo86
|
06-09-01 |
|
|
엑스맨 2
|
엑스맨3보려고 봤는데~ 재밌드라구요!!!^^
|
     |
blue_bells
|
06-08-31 |
|
|
엑스맨 2
|
울버린최고
|
     |
msjump
|
06-08-29 |
|
|
엑스맨 2
|
액션도 최고 SF적 요소도 최고 즐거움도 최고
|
     |
rmftp0305
|
06-08-24 |
|
|
엑스맨 2
|
종합선물세트
|
    |
director86
|
06-08-23 |
|
|
엑스맨 2
|
역시 즐겁다, 멋지다
|
     |
iss2
|
06-08-06 |
|
|
엑스맨 2
|
진짜 잘만들었다...너무 재밌습니다...
|
    |
phmmhp
|
06-08-03 |
|
|
엑스맨 2
|
전편보다 스케일도커지고 재미도있다
|
    |
dwar
|
06-07-3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