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하고 세련된 특수효과와 컴퓨터 그래픽..^^ 디비디로 또볼꺼에욧~
|
     |
aksk11
|
03-05-03 |
|
|
엑스맨 2
|
속도,스케일,그리고 연출력까지 전편보다 더 업그레이드된..최고~~
|
     |
junglove98
|
03-05-03 |
|
|
엑스맨 2
|
음. 볼만한데. 어쩔수 없네. 볼거리는 많습니다. 1보다 낫네요
|
     |
com2
|
03-05-02 |
|
|
엑스맨 2
|
...맨...맨...맨.. 이제 우리나라도 이랬으면
|
 |
gimgihyun
|
03-05-02 |
|
|
엑스맨 2
|
정말 잼있다,ㅋㅋ 아,, 정말,지금도 가슴이 두근,,두근
|
     |
wodnjs11
|
03-05-02 |
|
|
엑스맨 2
|
열분진짜잼있어요강추!!아~!매트릭스리로리드이에버금갈수있을까?? 궁금100%
|
     |
zkfpstmgx
|
03-05-02 |
|
|
엑스맨 2
|
복잡한 가운데 인물 묘사를 억지도라도 할려는 모습이 좋다..
|
    |
pik0108
|
03-05-02 |
|
|
엑스맨 2
|
액션이나 특수효과는 역시 칭찬하고 싶다. 1편보다 2층 업그레이드 된거 같다.
|
     |
winaises
|
03-05-02 |
|
|
엑스맨 2
|
엑스맨 2,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ㅋㅋㅋㅋㅋㅋ
|
     |
kies26s
|
03-05-02 |
|
|
엑스맨 2
|
가슴이 후련해지도록 스펙타클한 액션에 압도당하다..
|
     |
yuna072
|
03-05-02 |
|
|
엑스맨 2
|
멋진 캐릭터들 3편도 나오겠지
|
    |
kckim68
|
03-05-02 |
|
|
엑스맨 2
|
멋진 영상과 심오한 스토리 하지만 인물이 너무 많아 전개가 좀 느려진것은 아닐까?
|
     |
psk1985
|
03-05-02 |
|
|
엑스맨 2
|
엑스맨…그들은 계속되어야만 한다. 앞으로도 쭈우욱~~
|
     |
midari70
|
03-05-02 |
|
|
엑스맨 2
|
올 여름 블록버스터의 서막을 열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멋진 영화
|
    |
odding79
|
03-05-02 |
|
|
엑스맨 2
|
쥬비리와 크로서스..? 3탄인물들의 까메오인가?
|
    |
pekke
|
03-05-0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