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2
|
그저그런....살짝 지루한 스토리. 너무 기대했었나?
|
   |
blastanold
|
03-05-01 |
|
|
엑스맨 2
|
드디어 돌아온 X-men
|
     |
nmb00
|
03-05-01 |
|
|
엑스맨 2
|
눈이 즐거운 똑똑한 SF
|
     |
hochul
|
03-05-01 |
|
|
엑스맨 2
|
여러종류의 엑스맨들 그틀이 보고싶다
|
     |
ringring2
|
03-05-01 |
|
|
엑스맨 2
|
SF액션의 진수의 진수를 만끽~! 엑스맨들의 화려한 초능력의 향연!!
|
     |
whgustn78
|
03-05-01 |
|
|
엑스맨 2
|
전편보다 나은 후편의 신화를 만들겠다!!!
|
     |
ys800210
|
03-05-01 |
|
|
엑스맨 2
|
눈이 즐겁소.. 볼거리 하나만으로도 별 5개 충분하오..
|
     |
oowwwoo
|
03-05-01 |
|
|
엑스맨 2
|
어제 보고 왔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
     |
jpjpjp
|
03-05-01 |
|
|
엑스맨 2
|
그런데로 볼만하군!!
|
    |
vbn00
|
03-05-01 |
|
|
엑스맨 2
|
3편은 어떻게 만들려나?
|
     |
amatourmc
|
03-05-01 |
|
|
엑스맨 2
|
Good!! 당분간 엑스멘2와 살인의추억의 2강체제가 될듯~~
|
     |
yj7009
|
03-04-30 |
|
|
엑스맨 2
|
볼거리가 많아서... 그런데로 볼 만 했다
|
    |
dcchoi
|
03-04-30 |
|
|
엑스맨 2
|
..밑에 내용말하지맙시다 ^^ 아.. 잼써 ^^ 특수효과 짱.. 나이트클로던가? 짱..
|
     |
scw87
|
03-04-30 |
|
|
엑스맨 2
|
첫상영봤다..눈물난다..정말 멋진 영화지만 단점이라면 너무 울버린위주로 가는군..
|
     |
orguss
|
03-04-30 |
|
|
엑스맨 2
|
진이..왜 죽어...아이스맨은 뭐한거야..물 안얼리고...ㅜ.ㅜ
|
     |
ppariss
|
03-04-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