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파고
|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었지만 독특하고 볼만했다 웃기기도하고
|
    |
rubysoho77
|
05-01-23 |
|
|
파고
|
일상속에 흔히 벌어지는 상황을 재밌게 구성한 모범작!
|
     |
pontain
|
04-11-29 |
|
|
파고
|
살인의 추억 .. 보고나면 그 잔혹함에 구토가 치민다
|
    |
tonyham2
|
04-09-29 |
|
|
파고
|
코엔을 찾지 않을 수 없어
|
     |
yama0806
|
04-09-12 |
|
|
파고
|
정적이며 냉정하고 한없이 차갑다.
|
     |
foxmulder7
|
04-08-23 |
|
|
파고
|
코엔형제만의 형식=> 정형적인 캐릭터들, 상황이 꼬이면서 극단으로 치닫는 사건, 도덕적으로 살아라!
|
     |
ultrajungbak
|
04-06-20 |
|
|
파고
|
부세미....당신은 참으로 웃기게 생겼구려~ 연기 참 잘했소~
|
    |
leomania85
|
04-05-26 |
|
|
파고
|
이 영화가 실화라니..
|
     |
kyk1236
|
04-02-19 |
|
|
파고
|
일이 꼬이는 과정이 흥미로움..하핫
|
   |
coffee0707
|
04-02-16 |
|
|
파고
|
독특했다..
|
     |
zswmc
|
04-02-16 |
|
|
파고
|
생각보단 별루다. 별다른 감흥, 재미 없음,범인잡은 것도 상황이 약각 억지...
|
   |
yujoo
|
04-02-12 |
|
|
파고
|
정말 코엔풍의 독특한 느와르는 이런것일까? 타란티노와 구분되는 독특한 느와르
|
     |
wh221
|
04-02-11 |
|
|
파고
|
인간을 분쇄기에 가는 내용이 실화였다니...충격적 실화
|
    |
hifli
|
04-01-14 |
|
|
파고
|
아무일도 없을 것같은 초반,겉잡을 수 없는 중반,충격적인 피니쉬 블로!!
|
    |
cinemovie
|
04-01-05 |
|
|
파고
|
영화는 잔잔히 흘러간다... 하지만 고요함 속에 긴박감이랄까...빠져들게 하는영화.
|
     |
bdrokmcbsm
|
04-01-0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