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파고
|
보고있자니 조마조마 괴로운데 안 볼 수가 없다.
|
    |
seeuny
|
03-12-31 |
|
|
파고
|
정말 잘 만든 영화란 바로 이런것~! 프란시스 맥도먼드의 연기가 멋지다~
|
     |
somovie
|
03-12-05 |
|
|
파고
|
하얀 설경이 아름다웠고 도시가 아닌 시골 마을이라 더욱 독특한 분위기가 나온것같다
|
    |
level8
|
03-09-10 |
|
|
파고
|
나쁜 자식 이구만............
|
    |
zzzkans
|
03-08-17 |
|
|
파고
|
흐흠....;;; 글쎼...나로썬
|
   |
kdh5492
|
03-08-13 |
|
|
파고
|
결말이 압권... 배우 연기력도 괜찮고 볼만하고... 기대하고 봐도 괜찮슴~
|
     |
jangkiss2
|
03-08-10 |
|
|
파고
|
?
|
 |
vlfqo0723
|
03-08-04 |
|
|
파고
|
감정이 없는 무표정한 얼굴에서 살인은 너무나 쉬워 보인다. 그외 다른 배우의 표정에서 암시하는 것은 무
|
     |
grindog
|
03-07-13 |
|
|
파고
|
라스트~살이 떨린다.......
|
     |
borami75
|
03-03-27 |
|
|
파고
|
사람의 욕심이불러낸 살인...인과응보
|
     |
kimekin
|
03-01-11 |
|
|
파고
|
최....................고.....................임
|
     |
KY271976
|
02-12-11 |
|
|
파고
|
눈에서의 장면...명작이다..
|
     |
valensia
|
02-12-10 |
|
|
파고
|
정말 인상깊었던 영화...
|
     |
aeeeer
|
02-10-11 |
|
|
파고
|
돈보다 더 중요한것은 소중한 자신의 삶
|
    |
voyazzer
|
02-09-29 |
|
|
파고
|
괜찮게본 영화......차분하면서도 잔인한 영화
|
     |
pyunsik
|
02-09-1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