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파고
|
우리도 8만불보다 3센트 우표가 더 갚지다고.... 얘기할 수 있을까?과연.
|
     |
jajaljajal
|
02-08-21 |
|
|
파고
|
넘 잼써~ 이건 재미에 감동에 생각하게 해주는 최고의 코미디?영화 사랑해 코엔bro,
|
     |
neho1
|
02-07-06 |
|
|
파고
|
코엔 형제의 길은 막을 수 없다
|
     |
yellowunis
|
02-06-13 |
|
|
파고
|
근데 중간에 정신이상 동양남잔 왜나온거야 ㅡ_ㅡ;;
|
    |
creedj
|
02-04-07 |
|
|
파고
|
돈에 얼룩진 현실..돈에 아무 느낌없이 살인하는 세계.. 우린 늘 그런것을 맘속에 감추고 있을지도..
|
     |
nagari
|
02-03-05 |
|
|
파고
|
인생을 뒤돌아 보게 하네요..... 여주인공... 정말 멋져요
|
     |
9733chou
|
02-03-01 |
|
|
파고
|
다소 엽기적이지만, 코엔 형제의 영화 중 돋 보인다.
|
     |
alwjfl13
|
02-02-10 |
|
|
파고
|
역쉬돈이 최고인가 --; 재미로 이영화를 본다면 그건실수다
|
     |
에미넴
|
01-10-14 |
|
|
파고
|
진짜 잼있네요... 진짜 명작입니다
|
     |
와...
|
01-10-13 |
|
|
파고
|
영화 볼줄 아는 사람들은 잼있다고 글더군요
|
     |
음
|
01-09-29 |
|
|
파고
|
일단 봐야지.
|
   |
ㅋㅋㅋ
|
01-08-31 |
|
|
파고
|
코엔형제의 영화중 최악이다
|
  |
우쒸
|
01-08-18 |
|
|
파고
|
어 그래
|
     |
호
|
01-06-12 |
|
|
파고
|
코엔 형제 최고작.잔혹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어느 정도 유머있게 만든 그들의 역량이 놀라울 뿐이다.
|
     |
헐
|
01-05-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