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그래...그래도 이유는 있을거 아니야!
|
    |
nary111
|
08-02-29 |
|
|
추격자
|
배우들이 스릴넘치는 추격씬~굿!!잔인도 했어요 ㅠ
|
     |
kessa
|
08-02-29 |
|
|
추격자
|
잔인하면서도 심도있는 내용~
|
     |
iejoamijung
|
08-02-29 |
|
|
추격자
|
한국영화 이 영화보고 더욱 더 분발하고 노력해라! 최고의 영화
|
    |
ege28
|
08-02-29 |
|
|
추격자
|
보길잘햇다!!!!!!!!!!!!!!!!!배우들 연기 잘하네요
|
     |
cholong1129
|
08-02-29 |
|
|
추격자
|
기대되요~~ 살인의 추억보다 더 구성진... 보고싶다^^
|
    |
liebejoung
|
08-02-29 |
|
|
추격자
|
배우들의 연기력이 매우 뛰어남.
|
     |
virus014
|
08-02-29 |
|
|
추격자
|
두시간동안눈을뗄수없었던...살인자를쫓는쓰레기
|
     |
fjqmaldo
|
08-02-29 |
|
|
추격자
|
우리 영화로는 아주 잘 만들어지고 예상하기 어려운 스릴과 흥미가 가미된 추천드리고싶은 영
|
     |
hji5678
|
08-02-29 |
|
|
추격자
|
와우짱ㅋㅋㅋㅋ
|
     |
girldmswl
|
08-02-29 |
|
|
추격자
|
완전 몰입.. 배우들의 호연이 빛났음
|
     |
moris83
|
08-02-29 |
|
|
추격자
|
하정우와 김윤석의 신들린 연기에 박수!!!
|
     |
yyjandshy
|
08-02-29 |
|
|
추격자
|
연기도 다 좋고, 재미 있었어요. 흠이라면 초반부터 범인을 들춰내 긴장도가 떨어진달까?
|
     |
jinicoke
|
08-02-28 |
|
|
추격자
|
기대감이 너무 커서 약간 실망했다. 캐릭터들의 행동원인에 대해 공감이 잘 안되더라..
|
    |
ppibik
|
08-02-28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보다는 대중성이 쬐끔....
|
    |
gagooda
|
08-02-2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