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김윤석 하정우 두 배우의 카리스마에 그냥~
|
     |
ssj607
|
08-02-27 |
|
|
추격자
|
재밌긴 하지만 너무 많은 기대는 금물!! 뒷부분은 뭔가 해소되지 않은 갈증으로 목이마름.ㅜ
|
    |
soyoon27
|
08-02-27 |
|
|
추격자
|
진짜 재밌어요.. 스릴이 넘치는.. 완전 짱이에요..
|
     |
jilove1221
|
08-02-27 |
|
|
추격자
|
하정우의 싸이코연기 킹왕짱! 김윤석 연기 또한 짝짝짝!
|
     |
plhanl
|
08-02-27 |
|
|
추격자
|
볼만함... 역시 연기로 승부...
|
     |
moka76
|
08-02-27 |
|
|
추격자
|
요즘 들어서 제일 볼만한 영화다
|
    |
finkl43
|
08-02-27 |
|
|
추격자
|
잔인하지만 보는내내 눈을땔수없던 영화.하지만 본뒤 왜?!라는생각이 드는장면 몇가지...;;
|
     |
pikaroo86
|
08-02-27 |
|
|
추격자
|
최악을 최선으로 다스릴 수 없는 현실에 대한 거친 한풀이!
|
     |
ffoy
|
08-02-27 |
|
|
추격자
|
정말 시간가는줄 몰랐던 영화,잔인하기두하지만 이건 꼭 보시길
|
     |
baby629
|
08-02-27 |
|
|
추격자
|
웨 사람들은 재밌다는건지..소재 별루...스토리 별루..지루하든데
|
   |
milkalu
|
08-02-27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과 괴물을 합쳐놓은 것 같은 영화 쵝오!!
|
     |
minagi
|
08-02-27 |
|
|
추격자
|
대박이다. 정신없이 영화에 빠져들었던 것 같다.
|
     |
ukletter
|
08-02-27 |
|
|
추격자
|
진짜 볼만합니다~ 완전강추~
|
     |
changhj
|
08-02-27 |
|
|
추격자
|
너무 끔찍했다. 실화같은 느낌이라 더 그런듯. 내 주위에 그런사람이 있다면... 아악!
|
     |
wanybba84
|
08-02-27 |
|
|
추격자
|
꼭 볼랍니다!!
|
    |
scjkf
|
08-02-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