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연기파 배우들이여서 그런지 매우 몰입해서 볼수 있었다
|
     |
it35
|
08-02-27 |
|
|
추격자
|
연기100점. 연출100점. 관객들 몰입도100점!!!
|
     |
kockjoo
|
08-02-27 |
|
|
추격자
|
말 필요없음. 강추.
|
     |
jks9000
|
08-02-27 |
|
|
추격자
|
집에가기가 두렵다
|
    |
vi3724
|
08-02-27 |
|
|
추격자
|
아직도 안보았는가? 당장 극장으로 고고!! 내용부터 연기까지 정말 최고!!
|
     |
bboglebebe
|
08-02-27 |
|
|
추격자
|
완전 재밌었습니다~~김윤석이 차기 충무로 흥행보증수표??
|
     |
haedaeyoung
|
08-02-26 |
|
|
추격자
|
이거 좀 짱인듯
|
     |
xexs
|
08-02-26 |
|
|
추격자
|
최고 최고 최고 진짜 배우 김윤석 최고
|
     |
luckyjmk
|
08-02-26 |
|
|
추격자
|
올해 최고의 영화!!!!!!
|
     |
junysean
|
08-02-26 |
|
|
추격자
|
시나리오 굳! 긴 여운, 굉장히 기분좋은 영화 한국 스릴러 중 최고였다
|
     |
eve819
|
08-02-26 |
|
|
추격자
|
2008년 한국 범죄 스릴러의 시작이자 끝
|
     |
headok82
|
08-02-26 |
|
|
추격자
|
근래 나온 한국영화 중 단연최고! 끝나고 남은 긴여운은 이 영화의 퀄리티를 증명한다~
|
     |
k001333
|
08-02-26 |
|
|
추격자
|
숨막혔다... 내가 뛰는듯 했다...
|
     |
yyoo
|
08-02-26 |
|
|
추격자
|
아 정말 보고 싶은데 극장 갈 시간이 없네요 ㅠㅠ
|
     |
hunny721
|
08-02-26 |
|
|
추격자
|
신인감독의 역량과 배우들의 호연에 박수! 그렇지만 살인의 추억에 견주기엔 ,,,
|
    |
yh1130
|
08-02-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