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잔인함에 영화보는내내 긴장했다.
|
    |
liz0917
|
08-03-18 |
|
|
추격자
|
잔인하고 속상했던 영화..
|
    |
tjddls33
|
08-03-18 |
|
|
추격자
|
좀처럼 여운이 가시질 않는 영화
|
     |
g0126
|
08-03-18 |
|
|
추격자
|
영화관에서 두번이나 봤네요, 역시 연기파 배우들... 배우분들 고생한게 눈에 보이네요^^
|
     |
cherryporo
|
08-03-18 |
|
|
추격자
|
훌륭한 배우와 감독과 시나리오의 만남^^
|
    |
eyeonjy
|
08-03-18 |
|
|
추격자
|
미친놈이였다..
|
     |
chocolol
|
08-03-18 |
|
|
추격자
|
기대를 너무 해서 약간 실망..연기는 최강..
|
     |
kyjjrh
|
08-03-18 |
|
|
추격자
|
정말 제대로 가슴 떨린 영화(왜 떨린걸까...?!)
|
     |
actr106
|
08-03-18 |
|
|
추격자
|
제발 이게 사실이 아니였었더라면 ..하고 많이바랬다....
|
     |
dolphin-22
|
08-03-18 |
|
|
추격자
|
다시한번 한국영화의 힘을 안 영화~두 배우들의 연기 너무 뛰어났다^^
|
     |
lovepsy
|
08-03-18 |
|
|
추격자
|
잘 만들긴 했지만.. 유가족들이 남아있는 지금.. 너무 빨리 만들어 진거 아닐까??
|
    |
tjmohani
|
08-03-18 |
|
|
추격자
|
잔인하지만 눈을 뗄수 없었던...
|
     |
dreamgirl79
|
08-03-18 |
|
|
추격자
|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일찌감치 점쳐본다
|
     |
mj23mania
|
08-03-18 |
|
|
추격자
|
보면서 섬뜩했던 영화... 인간이 저렇게 무서울 수 있단 말인가...
|
    |
letuggo
|
08-03-18 |
|
|
추격자
|
오랜만에 보는 영화같은 영화다 그러나 미진이 죽는 설정이 좀 허접하다
|
    |
khw1037
|
08-03-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