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역시 한국영화만의 눈물과 스릴이 동시에 존재하는 멋진영화
|
     |
sulkee2
|
08-03-16 |
|
|
추격자
|
모든것이 좋았던 영화~! 2시간이라는 시간이 아깝지 않았다~!
|
     |
angel575
|
08-03-16 |
|
|
추격자
|
이렇게 잘 뛸수가~~
|
    |
redsmlee
|
08-03-16 |
|
|
추격자
|
끝이 넘...어이없다... ㅜㅜ
|
    |
moms98
|
08-03-16 |
|
|
추격자
|
잔인하지않치만 소름끼친다
|
    |
ungteryman
|
08-03-16 |
|
|
추격자
|
배우들 연기가 농익은연기가 정말..김윤석 알긴알았지만 종지부를 찍는구나 그리고 하정우란 배우 다시보기
|
     |
hyang2c
|
08-03-16 |
|
|
추격자
|
연기력 굿...화면에서 도저히 눈을 뗄수없었다.
|
     |
psj8410
|
08-03-16 |
|
|
추격자
|
정말재밌음 완전대박 굿굿
|
     |
molla1208
|
08-03-16 |
|
|
추격자
|
긴장감과 구성, 배우의 열연의 조화. 한국영화의 획을그은영화
|
     |
obanjang
|
08-03-16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보다 잔인하다...친절한 금자씨를 보는듯하다....사실적이긴하나 잔인하다
|
     |
chiese
|
08-03-16 |
|
|
추격자
|
완전기대 완전실망 왜만든거야!이게 뭐가재밋다고난리들이지?ㅋ
|
 |
kjs0801
|
08-03-15 |
|
|
추격자
|
아놔...영화 자체는 정말 잘 만들었는데...연기력도 최고고...근데 남겨지 아이가 불쌍ㅠ
|
     |
cool3534
|
08-03-15 |
|
|
추격자
|
재미재미
|
    |
kwon1895
|
08-03-15 |
|
|
추격자
|
허정우 잘 했다 거기에 눈빛표정을 약간 초점을 불안하게...
|
     |
camiso
|
08-03-15 |
|
|
추격자
|
다시보기싫게집요한영화
|
    |
islael
|
08-03-1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