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눈을뜨고볼수없지만한치도눈을뗄수없는영화
|
    |
zzerlur
|
08-03-13 |
|
|
추격자
|
최고최고최고!!!! 2시간이순식간에지나갔다 ~
|
     |
homin07
|
08-03-13 |
|
|
추격자
|
놀랍다. 최고의 몰입감.
|
     |
lunroth
|
08-03-13 |
|
|
추격자
|
연기력 굿. 스토리 굿. 구성 굿!
|
     |
jssm4
|
08-03-13 |
|
|
추격자
|
영화를 보면서 그렇게 심장이 뛰고 무서웠던 적은 처음이에요.. 배우들 연기도 매우 뛰어납니
|
    |
yonsuk
|
08-03-13 |
|
|
추격자
|
한국의 또다른 스릴러 수작
|
    |
riohappy
|
08-03-13 |
|
|
추격자
|
영화보고... 집에 오는길이 너무 무서웠어요 사실감있고 스릴만점인영화!
|
     |
ruqdmsaksu
|
08-03-13 |
|
|
추격자
|
한국형 스릴러의 진보는 계속된다
|
   |
js7keien
|
08-03-12 |
|
|
추격자
|
역시 연기... 굿!
|
     |
reormh
|
08-03-12 |
|
|
추격자
|
예고편보고 해피엔딩인줄 알았는데..이유없는 살인이라고 해야하나?싸이코라고 해야하는거?무섭당
|
    |
micmic
|
08-03-12 |
|
|
추격자
|
정말 잘만든 영화 입니다. 잔인한 장면은 잘못받지만
|
     |
luck00715
|
08-03-12 |
|
|
추격자
|
궁금한데
|
 |
yo2ddang
|
08-03-12 |
|
|
추격자
|
살인의추억을 보는듯했어요..좋은편..
|
     |
huyongman
|
08-03-12 |
|
|
추격자
|
오랜만에 볼만한 한국영화
|
     |
sonc007
|
08-03-12 |
|
|
추격자
|
땀나게 하는 사이코패스작
|
     |
sk4000
|
08-03-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