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심야로 봤는데 대바규
|
     |
sanbu0913
|
08-03-11 |
|
|
추격자
|
잔인함의 극치 ㅜ 진짜 넘 무섭고 싫었다
|
     |
kids0070
|
08-03-11 |
|
|
추격자
|
스릴감 넘치고 소름돋았던 영화. 길거리에 저런사람들이 같이 걸어 다닌다면..악
|
     |
nsyclove
|
08-03-10 |
|
|
추격자
|
스릴만점.. 빠져들게 만드는 영화... 무서워서 집에 못가게 했던 영화 ㅋㅋ
|
     |
sh870530
|
08-03-10 |
|
|
추격자
|
스릴있던 영철이 너무 미워
|
     |
szvon19
|
08-03-10 |
|
|
추격자
|
강추.잘만들어진영화예요.김윤석하정우콤비.최고.
|
     |
hymy27
|
08-03-10 |
|
|
추격자
|
죽음에 대한 공포, 제대로 느꼈다 내가 그 여자가 된 것처럼...
|
     |
assaggodori
|
08-03-10 |
|
|
추격자
|
최고의 시나리오와 최고의 배우 두 사람이 만나 끝까지 완벽한 진행!!
|
     |
shemlove
|
08-03-10 |
|
|
추격자
|
뛰어난 연기력이 돋보였던 작품
|
     |
dadle
|
08-03-10 |
|
|
추격자
|
연기,촬영,시나리오가 너무나 훌륭한 작품
|
     |
ahj70
|
08-03-10 |
|
|
추격자
|
실화가 아니었다면, 우리 사회의 치부가 아니었다면 덜 무섭고 끔찍했겠지만 정말 잘 만들었다
|
     |
pondi
|
08-03-10 |
|
|
추격자
|
뛰업납니다. 영상. 스토리 . 연기력 탄탄합니다.
|
     |
haeruekr
|
08-03-10 |
|
|
추격자
|
말이 필요있나,,,
|
     |
pkwcjh
|
08-03-10 |
|
|
추격자
|
제 2의 "살인의 추억" 스타감독 탄생했다....
|
     |
ksh5367
|
08-03-10 |
|
|
추격자
|
너무 사실적이어서, 더 무서운 영화
|
    |
uphill357
|
08-03-1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