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추격자..이정도면 괜찮다. 감독의 다음작품 또 기대해본다
|
     |
donglo1
|
08-03-05 |
|
|
추격자
|
2008년 한국 영화의 시작...멋지다!연기굿~
|
     |
pilj
|
08-03-05 |
|
|
추격자
|
여자들에게는 너무나 잔인하기만 한..ㅠㅠ
|
   |
ekforever
|
08-03-05 |
|
|
추격자
|
끝내주는 영화
|
     |
nocnoc
|
08-03-05 |
|
|
추격자
|
간만에 흥미진지했던 영화, 두 배우의 연기도 훌륭했어요.
|
     |
handmade1
|
08-03-05 |
|
|
추격자
|
잘 짜여진 각본과 감수성 넘치는 연기력의 완벽 조화
|
     |
songbook
|
08-03-05 |
|
|
추격자
|
최고의 스릴러!
|
     |
piu00
|
08-03-05 |
|
|
추격자
|
하정우..김윤석의 연기..욕 나올정도로 연기짱..........
|
     |
dinga2
|
08-03-05 |
|
|
추격자
|
잔인하긴 하지만 영화내내 긴장하게 만드는 잘 만든 영화
|
     |
ohelf72
|
08-03-05 |
|
|
추격자
|
말이 필요없는 영화! 별 10개도 아깝지 않아~
|
     |
gksmfakwl
|
08-03-05 |
|
|
추격자
|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중의 한편이다
|
     |
guy52
|
08-03-05 |
|
|
추격자
|
냉정하고 무덤덤한 연기를 선보인 하정우 멋있엉~
|
    |
lja1228
|
08-03-05 |
|
|
추격자
|
잔인하면서 소름끼치게 만든 영화
|
    |
vllvoovllv
|
08-03-05 |
|
|
추격자
|
흡입력이 있어요, 배우들 연기쩔어요
|
     |
haeji7
|
08-03-05 |
|
|
추격자
|
좋은데 마지막이 좀 밋밋함... 살인의 추억은 따라가지 못하는거 같음... 그리고 왠지 텔미섬띵 느낌이 좀
|
     |
lkhstreet
|
08-03-05 |
|
|
|
|
|